2018/12 38

2019 스타벅스 플래너 e-스티커 선물하는 방법

오늘까지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기위한 e-스티커 적립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1월 7일까지 적립한 스티커를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모을수 있는데요. e-스티커 선물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스타벅스 앱에서 하단에 e-Frequency 2019 플래너 e-프리퀀시를 누릅니다. 스티커 판에서 하단에보면 e-스티커 선물하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바코드와 바코드 번호가 나오는데 이 바코드 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주면 자신에게 e-스티커를 선물을 줄수있고 하단에서 보낼 e-스티커 수량을 선택하고 상대방의 e-프리퀀시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고 스타벅스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하단에 보내기를 누르면 스티커를 상대방에게 선물할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모을수 있다면 모아서 플래너 받아보세요.!

스타벅스 2018.12.31

아이유, 스타벅스로 2018년을 보냈습니다

오늘이 2018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이에요. 작년에는 티스토리에서 연말결산 이벤트로 티스토리가 나름 시끌벅적 했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업데이트 준비로인해 패스한다고하니 뭔가 썰렁한 느낌도 들어요. 올 한해에는 어떠셨나요.?저는 목표로 삼았던 독립을 4월에 했어요. 그 만큼 자유스러워진것도 있고 그 만큼 귀찮은것도 있었지만 첫번째 목표는 성공이었죠.두번째 목표였던 아이유 콘서트가기.. 이건 현재진행중이긴하지만 해외를 제외하고 부산, 광주, 서울 이틀 모두 다녀왔고 마지막인 제주 커튼콜 공연이 이번주 토요일!!태어나 첫 콘서트인데다가 아이유 콘서트다보니 제대로 건진사진은 몇개 없다는게 함정..ㅠㅠ181110 광주 콘서트181117 서울 토요일 콘서트181118 서울 일요일 콘서트8월달부터 이동동선에 ..

일상 2018.12.31

2019 스타벅스 첫 새로운 음료, 푸드,MD, 카드, 이벤트 살펴보기

오늘 2018년 마지막날이죠.. 내일 20198년 1월 1일부터 스타벅스에서는 새로운 음료와 새로운 푸드, 새로운 MD, 새로운 카드가 출시됩니다.새로 출시된 이천 햅쌀 라떼,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로 이천 햅쌀 라떼는 논 카페인으로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면 바로 먹으러 가보려고 합니다..ㅎㅎ 새로운 푸드는 진한 얼 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오동통 베이컨 포켓이에요. 이천 햅쌀 라떼와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로 낼 아침을 해결해야겠네요..ㅎㅎ 더불어 새로운 음료, 푸드를 드시면 품목당 별 2개씩 지급한다고하니 이럴때 신메뉴 한번 맛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관련글 : [일상] - 2019 스타벅스 신메뉴 이천 햅쌀 라떼,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후..

스타벅스 2018.12.31

스타벅스 신메뉴 그랜마 애플 블랙 티, 바닐라 빈 라떼 후기 더종로R

오늘 아침일찍 서둘러서 서울로 향했습니다. 그 이유는 몇일전 나온 스타벅스 리저브 신메뉴를 먹어보기 위해서죠.!!지난 12월 28일 티바나 음료 3종이 출시되었는데요.! 애프리콧 조이풀 티, 블루베리 블리스 피크닉 티, 그랜마 애플 블랙 티를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에서만 드실수있습니다.!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은 신세계 대구 3층, 스타필드 하남 1층, 스타필드 고양 3층, 더종로입니다. 그리고 12월 27일 새로운 리저브 음료가 출시되었는데 프리미엄 바닐라 빈 시럽이 들어간 바닐라 빈 라떼입니다. 바닐라 빈 라떼는 원두가 마이크로블렌드 No.21이 들어가며 블랙이글로 추출해야 선택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문한 스타벅스 더종로R점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프리미엄 푸드 스토어까지 ..

스타벅스 2018.12.30

가스 스파크 전조등 나가서 교체!, 보쉬 올웨더 플러스

이전에 순정 전구로 교체해서 쓰다가 어느순간 운전석쪽이 나가버려서.. 쉐보레 부품대리점가서 물어보니 개당 8천원이라고........;;;;;; 2개 16000원인데 평범한 전구가 너무 비싼게 아닌가..해서 이전에 사용하던 보쉬 올 웨더 플러스를 12000원에 2개 구매해놓고 하나는 다음 교체용으로.. 하나는 이번에 교체했습니다.!12년식 스파크 전조등은 H4구격에 12V 60/55W의 전구를 사용합니다. 밝기 때문에 W가 높은 전구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선이 녹아버릴수 있어서 비추합니다.. 보쉬 올 웨더 플러스는 일반적인 전구보다 색온도가 낮아서 비나 안개, 눈길에서 일반 전구보다 조금 나은 시인성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색온도 낮은데 잘 보이고 좋더라구요. 참고로 색온도가 낮으면 노란색으로, 색온..

자동차 2018.12.29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 MD 및 티켓 정보

어제 아이유 다음 공식 팬카페에 다음주로 다가온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의 MD, 티켓정보가 올라왔습니다.!다음주로 다가온 제주 커튼콜 공연 공지사항이 올라오길 엄청 기다렸는데 다 같이 살펴봅시다. 이번 티켓 부스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3층 로비 내 티켓박스 부스가 있고 운영시간은 플로어층에 가, 나, 다, 라 구역 1열에서 7열 예매하신분들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수령하셔야하며 일반 예매 현장수령 대상자분들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수령하셔야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좀 복잡해보여서.. 3층이라고하니 잘 확인하셔요.! MD 현장 판매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3층 로비 내 오피셜 MD 현장판매 부스에서 진행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

아이유 2018.12.29

대박.. 대박이에요 아이유 (IU) 2019 시즌그리팅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먼저 풀려서 미리 접해보신분들도 계셔서 조금 배아팠지만 퇴근하고 얼릉 뜯어서 봤는데 오.. 사진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이번엔 어떤 구성으로 들어왔는지 같이 살펴봅시다.![일상] - 좋은 구성으로 돌아온 아이유 2018 캘린더 살펴보기[일상] - 드디어 나온 2019 아이유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알아봐요!이번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은 오늘 출시되어 대부분 어제 배송을 시작하고 오늘 받으셨을꺼에요.! 아직 구매하지 않으셨다고요? 현재 온라인은 대부분 품절이고 1월 초에나 재입고가 된다고하니 구입하실분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돌아다녀보세요.!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 겉패키지를 보니 진한 보라색으로 되어있어요. 누가 보라색 좋아..

아이유 2018.12.28

막바지인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전국 수량 조회방법

이제 2018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스타벅스에서는 2019 플래너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프리퀀시를 적립할수 있는 기간도 얼마 안남았어요. 저는 지금 딱 2개를 바꿨어요. 한참 민트색 플래너가 핫할때 하나 바꿔두고 그 다음에 네이비하나 바꿔두었는데 아직 뜯어도 안봤습니다.ㅋㅋ 조금 있으면 한판 더 채울수 있어서 바꿀예정이에요.이제 프리퀀시 적립하는 기간도 얼마 안남아서 스타벅스 앱에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플래너 수량을 조회할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어디서 플래너 수량 조회를 할수있는지 살펴봅시다.!2019 스타벅스 플래너 수량 조회를 하려면 우선 스타벅스 앱에서 하단 e-Frequency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자신의 프리퀀시 스티커 현황이 보입니다.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밀어보세요.! 하..

스타벅스 2018.12.27

kt 올레 멤버십으로 공짜 영화 예매 및 취소하기

kt를 사용하시는분들중에 멤버십등급이 vip이신분들은 한달에 한번 영화를 예매할수 있는데요.! 저도 종종 조조영화를 예매해서 잘 써먹고 있는것중 하나입니다. 지난 일요일 마약왕을 보려고 예매했다가 늦잠자서 취소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 있었는데요..ㅠㅠ 예매하는것과 취소하는것 한번 알아봅시다.kt 사용하시면서 멤버십 대부분 가입하셨을텐데 kt 멤버십으로 영화예매를 하려면 해당 영화사 앱이 아닌 올레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해야 합니다.!kt 멤버십앱을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다음 좌측상단 메뉴를 누르고 영화/공연부분에 영화예매를 누르세요. 다음 상단에 원하는 영화사를 선택한다음 아래쪽에서 가려는 극장을 선택합니다. 이후 관람날짜를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합니다.인원을 선택하고 예..

2018.12.26

범블비 탄생 이야기, 범블비 보고 왔습니다

크리스마스날 역시 영화죠.! 아침일찍 조조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뜨끈뜨끈한 트랜스포머 프리퀄 영화인 범블비! 오늘 개봉했는데요. 동네 영화관은 한산해서 아주 잘 보고 왔어요.ㅎㅎ 어떤내용인지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스포가 있으니 주의하세요.!범블비~ 범블비는 트랜스포머의 멋진 카마로를 타고 나오는 오토봇으로 이번 범블비는 트랜스포머 1의 이전 이야기로 1987년을 배경으로 하고있습니다. 영화 처음은 사이버 트론 행성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디셉티콘의 싸움에서 오토봇들은 어쩔수없이 사이버 트론행성을 떠나게 됩니다. 이때 옵티머스 프라임은 B-127(범블비)에게 지구로 가라고한뒤 B-127은 지구로 떠나게 됩니다. 뒤따라온 블리츠윙?과의 전투에서 B-127은 목소리를 잃게 됩니다. 범블비가 목소리를 잃은게 바..

일상 2018.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