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범블비 탄생 이야기, 범블비 보고 왔습니다

veneto 2018. 12. 25. 21:01
반응형

크리스마스날 역시 영화죠.! 아침일찍 조조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뜨끈뜨끈한 트랜스포머 프리퀄 영화인 범블비! 오늘 개봉했는데요. 동네 영화관은 한산해서 아주 잘 보고 왔어요.ㅎㅎ 어떤내용인지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스포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범블비~ 범블비는 트랜스포머의 멋진 카마로를 타고 나오는 오토봇으로 이번 범블비는 트랜스포머 1의 이전 이야기로 1987년을 배경으로 하고있습니다. 영화 처음은 사이버 트론 행성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디셉티콘의 싸움에서 오토봇들은 어쩔수없이 사이버 트론행성을 떠나게 됩니다. 이때 옵티머스 프라임은 B-127(범블비)에게 지구로 가라고한뒤 B-127은 지구로 떠나게 됩니다.

뒤따라온 블리츠윙?과의 전투에서 B-127은 목소리를 잃게 됩니다. 범블비가 목소리를 잃은게 바로 이 때문이었나봐요. 이후 심각한 손상으로 B-127은 근처에 보이던 비틀로 위장합니다.

그러다가 찰리 왓슨(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우연히 천에 덮혀있는 노란색 비틀을보고 집으로 가져와서 비틀의 정체를 알게됩니다. 블리츠윙과의 전투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B-127은 찰리에게 새로운 이름인 범블비라는 이름을 가지게 됩니다.

우연히 B-127의 신호를 잡아 지구로 잡으러온 드롭킥, 섀터가 섹터 7소속 번스 요원(존 시나)을 속여 지구의 장비를 이용 B-127을 찾게됩니다. 이후 드롭킥과 섀터가 범블비를 찾고 곳 옵티머스 프라임과 오토봇들이 지구로 온다는걸 알게되어 다른 디셉티콘을 부르게 된다는 뭐 그런 이야기에요.

메인 이야기를 제외하면 범블비의 철없는 어린아이같은 행동만 보게되는 그런 영화인것 같아요..ㅋㅋ 범블비와 찰리의 케미가 나올때 뭔가 좀 늘어지는면이 있어서 졸리더라구요.;. 특히 집안을 다 부시는....;;

어찌어찌해서 기억이 돌아온 범블비는 디셉티콘들을 다 때려잡고 영화 마지막에 트랜스포머1에 나온 차로 변신~!하고 떠나게 됩니다. 그 이후 트랜스포머1까지의 이야기들은 나오지않지만.. 뭔가 범블비2!로 나오지 않을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