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대한 검색결과 109개

제안

경기도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2019 오토살롱위크 다녀왔습니다! 킨텍스 주차요금, 모델, 둘러보기

2019 오토살롱위크는 두가지 전시회가 통합된거라고 합니다. 튜닝전시회인 오토살롱과 정비 전시회인 오토위크가 통합된 오토살롱위크! 둘을 왜 통합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그 만큼 찾는 사람들이 적어져서 그런게 아닐까요.오토살롱위크는 일산 킨텍스 제 1 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주차하기가 힘들었는데 주말에는 주차지옥이 될것 같아요..;; 지금은 모르겠지만 근처에 일산 가로수길 주차장이 무료였거든요. 주차하기 애매하면 거기도 한번 가보세요.!저는 사전예매를 해두었는데 티켓값은 현장예매가는 11000원입니다. 저는 8800원에 사전예매했네요..;;ㅎㅎ부스들이 정말 많아요. 전시회 뿐만아니라 세미나나 경진대회도 있나보더라구요.ㅎㅎ 추가적으로 부스 정보들을 보고싶으시다면 http://ww..

자동차
2019.10.05 10:07

새롭게 바뀐 평택 미스리 햄버거 불고기 스폐셜 세트 후기

오랜만에 평택쪽에 갔는데 송탄하면 미스리 햄버거죠!라며 미스리 햄버거로 찾아가려 하는데 어.. 이사갔나봅니다. 주소가 이전과 다르더라구요. 어쨌든 바뀐 주소로 다시 찾아갔습니다.관련글 : [일상] - 요즘은 보기 힘든 수제버거, 미스리버거미쓰리버거 앞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주차했는데 이게 1시간 30분 이내에는 무료네요..;ㅎㅎㅎㅎㅎㅎ 주차장이 그리 크지는 않는데 2층으로 올라가서 차를 돌릴려면 좀 빡세요.. 엥간하면 1층에 주차하시는게 좋습니다.새롭게 옮긴지는 1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이전에는 공영주차장도 걸어서 은근 갔어야 했는데 이번에 장소는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참 좋네요.내부도 이전보다 훨씬 더 커졌고 깔끔해졌습니다.ㅎㅎ 메뉴들도 보기 좋게 이쁘게 잘정리되었군요. 이..

일상
2019.10.01 10:10

전소민 팬사인회도 보고! 안양 엔터식스에서 구구왕돈까스도 먹고!

현재 런닝맨에 양세찬님과 같이 막내로 들어온 전소민님의 팬사인회가 안양에 있더라구요. 평소에 런닝맨에서 진짜 겁나 웃겨서 팬이었는데 시간도 난김에 바로 달려갔습니다.ㅎㅎ전소민님 팬사인회 한곳이 안양역에 있는 안양 엔터식스입니다. 안양 엔터식스는 롯데백화점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들어온것이라고 하네요. 하여튼 오픈기념 팬사인회가 진행되어서 아침일찍 갔었는데 10시에 왔는데도 입장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10시 30분에 입장을 시작했어요.입구로 조금 들어가니 배우 전소민 팬사인회라고 작은 무대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팬사인회는 5시다보니 6시간 넘게 기다려야 합니다..;;; 아침일찍 팬분들이 많이 오셔서 번호표를 일찍 배부하고 번호표 받자마자 점심먹으러 윗층으로 쭈욱 올라갔어요.안양 엔터식스 윗쪽 식당층에..

일상
2019.09.08 22:19

삼겹살, 막창, 껍데기 무한리필집, 화로상회 민락점

화로상회는 예~전에 제가 의정부 망월사역 근처 삼겹살 고기 무한리필집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이제 이마트쪽 민락2지구에도 화로상회가 생겨서 오랜만에 고기먹으러 가봤습니다.!화로상회 민락점은 민락2지구 뒷쪽 주택들있는곳에 있는데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주변에 알아서 잘 해야할것 같더라구요.. 주차하는데 시간 꽤 오래걸렸습니다..ㅜㅜ내부는 그리 넓지않은데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가 그렇게 시원한편은 아니었습니다.화로상회에는 삼겹살과 생갈비, 막창, 껍데기를 주문할수 있는데 삼겹살, 생갈비는 단일로 주문을 해봤지만 껍데기랑 막창은 단품으로 주문해보지 않아서 주문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삼막이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1테이블에 4명이 입장시 콜라 1.25리터를 준다고하네요..ㅜㅜ 저희는 3명이라 받지 못했습..

일상
2019.08.11 01:18

190705 볼빨간사춘기 보러 안양 롯데백화점 트로피칼 나이트 페스티벌

지난 주말에 안양에 있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트로피칼 나이트 페스티벌이라고 볼빨간사춘기와 위아더나잇분들이 오는 공연이였는데요.! 별도로 메모하지 않아서 잘 기억이 안나지만 몇주년 기념이라고 했나.. 그래서 기획한 공연이라고 하더라구요.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했고 정원은 320명, 아마 7천원인가 그랬을꺼에요.아무튼 롯데백화점 평촌점으로 2시간가까이 운전해서 도착했습니다. 차가 무지막히더라구요..ㅜㅜ 4시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아침일찍부터와서 기다린사람들도 있나보더라구요. 공연장옆에 수강증으로 확인하고 번호표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번호표를 주면서 "팬클럽분들이 아침부터 와서 뭐 어쩌고 저쩌고"라고 하네요. 읭.. 볼빨간사춘기들은 팬클럽이 없는데..라고 이야기했는데도 뭐 그렇데요 아침..

일상
2019.07.08 23:40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아이유 영화 페르소나 메가토크 후기

지난 주말 토요일에 부천에서 하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아이유가 4명의 감독으로 각기 다른 단편영화를 하나로 만든 영화 페르소나를 첫 극장 상영과 영화가 끝나고 감독과 영화에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메가토크를 진행했습니다. 페르소나를 넷플릭스에서만 봤었는데 극장에서 볼수 있다고하니 늦게나마 예매에 성공해서 부천으로 가보았습니다.!제가 사는곳에서 차를 가지고 한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 버스, 지하철타고갔으면 한 2시간 걸렸을듯 합니다.ㅜㅜ 한국만화박물관에 차를 가지가지겨시는 분들은 옆에 공영주차장말고 한국만화 영상진흥원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네요.ㅎㅎ도착하자마자 티켓을 수령하려 갔습니다. 페르소나 하는줄 알고 있었는데 까먹고 옆일전에 급하게 예약했거든요.ㅎㅎ;; 다행히 나름 좋은자리를 예매하긴..

일상
2019.07.01 21:58

볼빨간사춘기 보러간 수원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 후기

지난 주말 수원에 무료공연이 있다고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공연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 중앙광장에서 하는 공연이고 공연 이름은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입니다.무료공연인데다가 라인업이 볼빨간사춘기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장재인이 나온다고해서 먼저가신분들 사진보니 아침일찍부터 줄서있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차가 좀 막혀서 5시 지나서 도착했습니다.;주차는 수원 월드컵 경기장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중앙광장은 p7구역이 제일가까워요. 공연이나 행사시 주차권을 선불로 구입할수 있는데 3천원을 내면 끝날때까지 주차를 할수 있는듯 하더라구요. 출차할때 검사할줄 알았더니 검사를 안하더라구요..;;;;;;; 음.. 공연장 한쪽에 뭔가 포토존같이 해둔것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

일상
2019.06.24 21:15

샤브샤브에 다양한 음식이 있는 의정부 민락 2지구 청정가

지난번에 의정부가서 샤브샤브집을 가게되었는데 스푼더마켓이나 채선당처럼 샤브샤브에 샐러드바로 구성되어있는곳인 의정부 청정가에 갔습니다. 이제 스푼더마켓이나 채선당은 좀 질려서 새로운곳을 찾는 이유도 있었습니다.생긴지는 조금 되었는데 그 동안 가격 때문에 안가본곳이었습니다. 이번에 그냥 한번 가보자해서 갔는데....의정부 청정가는 런치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 5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없이 쭈욱 가는것 같습니다.가게 안에는 사람도 많고 정말 넓더라구요. 개별로 된 룸도 따로 있었고 별도로 예약한분들이 이용하시나봅니다.테이블을 잡고 메뉴판에보니 주문 순서가 적혀있었습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육수를 선택하면 끝 주말 샤브샤브에 뷔페는 가격이 25900원입니다. 메뉴는 오른쪽에서 ..

일상
2019.05.26 22:35

190522 신한대학교 축제 신기해, 볼빨간사춘기, 먼데이키즈 이진성

아직 개봉기를 올리지는 않았지만 지난번 볼빨간사춘기 콘서트갈때 렌트한 70-200GM 렌즈를 써보니 망원부분이 좋아서 100400GM렌즈를 구입했습니다. 그러고 조금 지나니 퇴근하고 갈수 있는 거리안에 볼빨간사춘기가 대학축제로 온다고해서 퇴근후 밥먹고 카메라 챙겨서 난생처음 대학교 축제를 가봤습니다.ㅎㅎ1호선 망월사역 의정부에 위치한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에서 신기해라는 축제를 했는데 렌즈 테스트해볼 좋은 기회였습니다. 처음가보기도 하고요.ㅎㅎ첫날에는 먼데이키즈 이진성님과 볼빨간사춘기, 둘째날에는 케이시, 에픽하이가 오신다고 하네요.퇴근하고 집에서 밥먹고 슬슬 출발해서 8시쯔음 도착했습니다. 7시 이후는 일반인도 무대에 설수 있다던데 확실한건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8시에도착해서 주차하고 무대쪽으로가니 사..

일상
2019.05.25 09:03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