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에 대한 검색결과 36개

제안

패스트푸드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3가지 특제 소스! KFC 신메뉴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 세트 후기!

오늘 KFC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소식이 왔길래 퇴근하고 바로 KFC로 갔습니다.ㅎㅎ현재 KFC의 새로운 메뉴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중입니다. 가격은 5900원으로 무료 세트업이기 때문에 신메뉴 먹기 가성비가 참 좋은 기간입니다.ㅎㅎ크기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인것 같아요. 조금 더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긴 했지만요.; 역시 신메뉴는 반으로 갈라서 보는게 재미죠.! 반으로 잘라보니 3가지 특제 소스와 어니언링, 두툼한 오리지널 치킨이 눈에 띄어요.!반을 가를때 매콤한 향이 확 나던데 이게 뭔가싶어서 한입 먹어보니 으..어헐.. 저 빨간 소스가 좀 맵더라구요. 이 소스는 짜릿하게 매콤한 RED 소스라고 하네..

일상
2019.07.23 22:09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X 과연 맛은? 그리고 저렴하게 먹는법

오늘 버거킹에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귀찮아서 안먹을려고 했는데 저녁하기가 구찮아서..ㅜㅜ 아무튼 버거킹에가서 통모짜X 세트를 주문해서 집에 가져왔습니다.현재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통모짜X와 통모짜 와퍼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무료 세트업해주는 쿠폰을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저도 통모짜X 세트업 쿠폰으로 세트가격인 9900원에서 단품 가격인 8900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통모짜X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자연치즈 패티가들어가고 몬스터X처럼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게 특징입니다.크기도 비슷비슷해보이는데 구성도 치즈패티를 제외하면 똑같아보이기도 하네요. 반으로 딱 갈라보니 정말 몬스터X와 구성이 패티말고는 비슷한듯합니다. 이런 모짜렐라 치즈패티는 살짝 덜 자르면 쭈욱 늘어..

일상
2019.07.15 22:53

오랜만에 쉐이크 쉑 강남에서 진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작년에 고양 스타필드에서 한번 먹어보고 이제서야 다시한번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요즘 쉐이크쉑 버거하면 조금 많이 평범해진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 이유는 우리나라 최초로 쉐이크쉑이 생긴곳이 강남으로 거기서부터 고양 스타필드, 분당, 송도, 두타점 등 이제는 많아져서 그런것 같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정말 버거하나 먹으려고 2시간동안 기다린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관련글 : [일상] - 쉐이크쉑버거 먹으러 고양 스타필드 탐방기!아시아에서 2번째, 우리나라 최초로 생긴 강남점은 신논현역에서 강남역으로 걸어가다보면 있고 요즘도 참 사람 많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은 없는듯 하지만요.한쪽 벽면에는 메뉴판이 큼직하게 있는데 앞에 작은메뉴판 있으니 그거보는게 더 편해요.ㅎㅎ 방문포장줄은 따로있는게 좋네요.지난번 고양스..

일상
2019.05.31 22:53

kfc 신메뉴 뉴 타워버거 무료 세트업, 뉴 징거더블 다운맥스 후기

kfc에서 기존의 메뉴들을 새롭게 리뉴얼해서 재출시를 했습니다. 뉴 타워버거와 징거버거 시리즈에요. 현재 kfc에서 뉴 타워버거 단품을 구입하면 무료로 세트업 해주는 이벤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뉴 타워버거 무료세트업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하며 뉴 타워버거 단품 가격은 5500원입니다. 기존 타워버거에서 300원 가격이 오른것 같습니다.ㅜㅜ저는 오리지널 타워버거보다 이 타워버거가 더 맛난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부터 계속 그냥 타워버거만 먹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의 소스가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포장지를 안벗기고 잡아보니 글쎄요.. 1.5배 커진게 확실할까요..;ㅎㅎ 그래서 반으로 뚝 갈라보았습니다. 타워버거는 통가슴살 치킨패티에 해시브라운이 들어가서 씹는맛이 아주 좋아요. 통가슴살은 잘 안..

일상
2019.05.28 22:02

맘스터치 신메뉴 뒤늦은 후기,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지난 3월 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요즘 맘스터치는 잘 안가요.. 뭐 때문인지 엄청 매운거 먹고난후 배아픈것처럼 아프더라구요. 아마 치킨 패티랑 저랑 안맞는것 같은데 신메뉴라니 한번 먹어봐야쥬..ㅎㅎ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는 통새우와 에그프라이, 부드러운 통 닭가슴살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더한 환상적인 조합의 대확행 버거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스리라차 소스는 매운맛이나는 소스인데.. 마요네즈를 더했나보군요. 맘스터치 통닭가슴살은 저는 이제 잘 안먹게 되더군요. 닭다리살로 해주면 안될까유.. 아무튼 버거는 칼로리가 608kcal로 세트의 경우 더 높겠죠..ㅎㅎ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단품은 5100원, 세트는 7000원입니다.통새우살이 들어가있다고해서 매우 궁금했어요. 그런데 홈..

일상
2019.05.18 18:06

고기많이!! DOUBLE X2 더블 X2 롯데리아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오늘 롯데리아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바로 DOUBLE X2라고 하는데요.! 순쇠고기 패티를 하나 말고 하나 더 넣어서 2개로 먹어볼수 있는 메뉴입니다. 어떤 메뉴인지 같이 살펴봅시다.!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소개 하던데 아르바이트 하시는분들이 입맛대로 커스텀해서 드시던걸 레시피화 했나봅니다.ㅋㅋ 더블 X2라고 정해진 이 버거는 사진에서보면 순쇠고기 패티에 치즈, 또 순쇠고기 패티에 치즈가 들어가 맛도 2배 양도 2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버거 단품은 5300원, 세트는 7300원이지만 현재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단품 구매시 세트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롯데리아 앱에서도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저는 포장해서 집에 가져..

일상
2019.04.25 22:35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

언제나 그렇듯 오늘 패스트푸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까똑이 왔습니다. 뭔 쿠폰을 준다고 하던데.. 눌러보니 타워버거 페스티벌!이라며 오늘부터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타워버거보다 그냥 타워버거가 더 맛나게 먹었는데 퇴근하고 바로 구입했네요.ㅎㅎ크..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 무료!! 지난번에 새로 나왔을때 먹어본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폴인치즈버거 다음으로 나온 버거인것 같더라구요.관련글 : [일상] -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먹어봤습니다! 관련글 : [팁] - kfc에서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 증정! 1+1 이벤트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가격이 7200원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다양한 재료가 들..

2019.04.09 20:31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먹어봤습니다!

KFC의 고급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에그타워버거인데요.! 신메뉴 기념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를해서 겸사겸사 먹어봤습니다. 에그라는 말이 들어가서 맛날것같아 좀 기대했어요.! 관련글 : [팁] -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 KFC에서는 에그타워버거를 바삭하고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신선한 에그와 치즈의 완벽한 밸런스라고 표현하고 있더라구요. 그림에서보니까 달걀을 반숙으로 만들어 주욱 흘릴정도로 해두었나봐요.ㅎㅎ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가격은 7200원이지만 무료로 세트업그레이드해서 세트로 받았습니다. 버거는 박스에 있었고 블랙라벨 시리즈라 치킨 패티도 역시나 맛날것 같았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신메뉴!! 크디 큰..

일상
2019.03.28 22:24

맥도날드 새로워진 골든 에그 치즈 버거, 에그 불고기 버거 먹어봤어요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인 골든 에그 치즈 버거, 그릴드 머쉬룸 버거도 있지만 버섯을 안먹어서 패스.. 맥도날드는 최근 버거를 먹은지는 오래되었는데 오랜만에 간김에 레시피가 바뀐 골든 에그 치즈 버거와 계란이 추가된 에그 불고기 버거를 주문했어요.골든 에그 치즈 버거입니다. 가격은 단품으로 7000원 새롭게 바뀌기 전에는 치즈가 한장이었고 가격은 7500원이었다고 하네요. 워낙 먹어본지가 오래되어서 기억이..-_-;;한입 먹어보니 풍부한 치즈와 달걀이 식감, 풍미를 돋궈줍니다. 순 쇠고기 패티도 뭐 평타는 치는것 같고요.. 다만 뭔가 향신료 냄새같은게 나는것 같은데 소스에서 나는것 같아요.. 단품가격이 7000원인데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 않아서 정말 애매하네요. 세트로 먹겠다면 라지세트를 먹어야 할듯한데 ..

일상
2019.03.03 23:08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