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리미티드 에디션 던킨 도넛 버거, 텐더2 핫윙2 간단 후기

veneto 2020. 4. 16. 04:10
반응형

kfc에서 좀 새로운 신메뉴가 등장했습니다. 기존에는 없던 약간 새로운 시도의 신메뉴인데요. 바로 던킨과 함께한 도넛 버거입니다. 도넛버거라고해서 뭔가 했더니 진짜 도넛사이에 치킨패티를 넣었더라구요..;

도넛버거 세트와 함께 같이 구입한 텐데2, 핫윙2개 이벤트로 구입했죠.!

도넛버거의 비주얼을 보세요..ㄷㄷ 정말 도넛에 치킨패티가 끝입니다. 가격은 세트기준 6800원입니다.

도넛은 글레이즈드 도넛이라고 하나요.? 번들번들하고 달달한 도넛이 위, 아래로 깔려있죠.! 이게 참 먹기가 힘들어서 포크와 칼을 달라고해서 반으로 잘랐는데 바닥에 있는 도넛이 붙어있어서 그냥 도넛 한입, 치킨패티 한입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먹어보면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을정도로 생소한 맛입니다. 치킨을 먹는데 단맛이 나는 빵과 먹는것이 정말 생소해요. 그냥 달달 고소한 느낌.. 다행히 치킨패티가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다행이지 만약 닭가슴살이였다면 폭망이었을것 같습니다...ㅠㅠ

사이드로 같이 구입한 텐더2, 핫윙2입니다. 가격은 2700원입니다. 할인해서 같이 구입했어요.ㅎㅎ

핫윙은 약간의 매콤함이 느껴지는 닭날개가 들어있고요.!

퍽퍽하지 않은 치킨 텐더는 머스터드 소스와 같이 먹으면 꿀입니다.ㅎㅎ

이렇게 kfc의 신메뉴인 도넛 버거, 텐더2, 핫윙2를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도넛버거는 그냥 이벤트적인 버거라고 생각해야할것 같아요. 이게 포장부터 들고 먹을수가 없는 구성이라 포크와 나이프가 필수로 썰어..먹는 버거에 아주아주 가끔 한번 먹어볼만 한 그런 버거입니다. 사이드인 텐더2, 핫윙2는 같이 무조건 주문하세요. 맛나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