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일상2020. 4. 25. 04:22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상하이 버거에 크림치즈를 추가한듯 보여요. 상하이 버거가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드는 버거인데(예전엔 이정도가 아니었지만..)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뭔가 애매할것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일반 크림치즈가.아닌 달달한 느낌의 크림치즈인가봅니다. 단품은 4800원, 세트는 6000원, 라지세트는 6600원입니다.

저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라지세트에 배 칠러로 바꾸고 에그불고기버거 앱쿠폰으로 할인받아 같이 구입해왔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요. 그렇게 빡빡하게 포장되어있지 않거든요.


반을 갈라보면 일반적인 상하이 버거에 크림치즈만 추가한 느낌입니다. 한입 먹어보면 아주아주 살짝 매콤했던 상하이 버거에 그냥 담백하게만 느껴지게하는 역할인듯 해요. 허니라는 이름과 다르게 달달한 느낌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맘스터치나 KFC 치킨버거에 길들여져서 그런가 치킨패티가 뻑뻑하게만 느껴지고요.

지금은 아직 할인이나 무료 세트업 이벤트는 하고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추후에 이벤트가 있을때나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4.30 20:44 신고

    몇 년전에 맥도날드에서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 가 출시되었는데, 그 때도 좀 호불호가 많았어요.
    담백해서 좋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고, 지점별로 넣어주는 리코타 치즈 양도 천차만별이었구요.
    이번엔 허니 소스를 넣은 거 자체는 좋은데, 전체적으로 허니 소스의 양이 적다보니 달달한 맛은 별로 안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그렇고, 전체적인 평이 허니 소스를 좀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다.. 라는 게 많은 거 같아요ㅠㅠ

    • 프로필 사진
      2020.05.02 13:50 신고

      그러게 말입니다
      뭔가 맛이 애매해서 참...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