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폴인 크림치즈 징거버거 먹어보았습니다

veneto 2020. 1. 16. 19:42
반응형

kfc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는데 기존 징거버거에 매콤한 소스와 크림치즈볼이 들어간 폴인 크림치즈 징거버거라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카톡을 보냈더라구요.ㅎㅎ

폴인 크림치즈 징거버는 단품 5900원, 세트는 7800원으로 지금은 무료 세트업 이벤트는 하지않고 있네요. 추가로 1900원짜리 치킨너겟 10개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반으로 갈라보았는데 두툼한 치킨 패티와 동글동글한 크림치즈 볼이 보입니다. 사진에는 2개만보이지만 하나가 더 있어요.ㅎㅎ 총 3개인듯 합니다.

저는 처음에 사진만보고 길죽한 크림치즈 스틱? 인줄알았는데 잘라보니 크림치즈 볼이더군요. 그렇다보니 반으로 자를때 잘못 자르면 다 흐트러지고 난리나요.ㅎㅎ

한입 먹어보면 고소한 크림치즈에 매콤한 소스가 만나서 맵단에다가 두툼한 치킨패티 때문에 식감도 좋고 양상추도 많아서 너무 한쪽에만 쏠린맛이 아니라 먹을만 했던것 같아요. ㅎㅎ 맛은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