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신메뉴 킹치킨버거와 통모짜 와퍼주니어 간단 후기

veneto 2020. 1. 13. 22:11
반응형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나보더라구요.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 킹치킨버거라고 합니다.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쿠폰준다고 했는데 맛볼겸 겸사겸사 가보았습니다.ㅎㅎ

지난 버거킹 치킨버거는 좀 실망했었는데 이번엔 어떨지 좀 궁금하더라구요. 햄버거 번이 에그번으로 바뀌었다고 하구요.

지금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킹치킨버거 단품가격인 2900원에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허니칠리 킹치킨버거도 마찬가지고요. 킹치킨버거 하나만 주문하면 뭔가 양이 적을것 같아서 통모짜아퍼주니어가 2900원에 행사하고 있어서 같이 주문했네요.ㅎㅎ

킹치킨버거세트에 콜라 라지로 교환하고 통모짜 와퍼주니어를 주문하니 딱 6000원에 끝나네요.ㅎㅎ

킹치킨버거와 통모짜 와퍼주니어랑 비교하니 그리 큰 차이는 나지않더라구요. 높이가 통모짜 와퍼주니어가 더 높았습니다.

겉에서 보니까 뭔가 매끈한 햄버거 번이 눈에 들어옵니다. 에그번이라던데 부드러운게 특징인듯 해요.

잘라보면 역시.. 2900원이다 할만 합니다. 내용물이 그닥 풍성?하지는 않아요. 치킨패티는 그럭저럭 두툼한 편인데 이게 소스가 별로 없어서 킹치킨버거 먹어봐도 맛이 잘 안나요.. 에그번도 그냥 부드럽다 정도이지 가끔 씹히는 피클맛만 나는것 같습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허니칠리 킹치킨버거가 나을듯 해요.

그에비해 현재 이벤트중인 통모짜 와퍼주니어입니다. 역시 와퍼주니어라도 킹치킨버거보다는 내용물이 알찹니다. 이렇게 킹치킨버거와 통모짜 와퍼주니어를 먹어보았는데요. 킹치킨버거는 그냥 감자튀김과 콜라주문용으로 주문하고 이벤트중인 버거를 주문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를것 같아요.ㅋㅋ 다음엔 허니칠리 킹치킨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