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으로 공짜 영화 예매 및 취소하기

veneto 2018. 12. 26. 23:17
반응형

kt를 사용하시는분들중에 멤버십등급이 vip이신분들은 한달에 한번 영화를 예매할수 있는데요.! 저도 종종 조조영화를 예매해서 잘 써먹고 있는것중 하나입니다. 지난 일요일 마약왕을 보려고 예매했다가 늦잠자서 취소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이 있었는데요..ㅠㅠ 예매하는것과 취소하는것 한번 알아봅시다.

kt 사용하시면서 멤버십 대부분 가입하셨을텐데 kt 멤버십으로 영화예매를 하려면 해당 영화사 앱이 아닌 올레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해야 합니다.!

kt 멤버십앱을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다음 좌측상단 메뉴를 누르고 영화/공연부분에 영화예매를 누르세요.

다음 상단에 원하는 영화사를 선택한다음 아래쪽에서 가려는 극장을 선택합니다. 이후 관람날짜를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합니다.

인원을 선택하고 예매번호를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추후에 예매번호를 다시 볼순있긴 하지만 그래도 사용하시는 전화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다음으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다음을 누르면 영화를 예매할수 있어요.

예매하면 휴대폰으로 예매번호가 오는데 혹시 안오면 예매내역에서 예매번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영화를 예매하면 최대 7천원을 멤버십포인트로 사용할수있는데 저는 조조영화로 딱 7천원이기에 공짜로 보는것이죠.! 하지만 취소하려면 조금 일찍 서두르셔야합니다. 영화사 앱으로는 20분전까지 온라인에서 취소가 가능하고 이후에는 현장에서 취소해야 하지만 kt 올레 멤버십으로 예매하면 무조건 30분전에는 취소해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일요일날 조조로 예매해두고 알람을 3개나 맞춰놨는데... 눈떠보니 8시 10분..ㅠㅠ 영화는 8시 15분인데.. 차가지고 가도 8시 30분은 될것같아서 그냥 포기했네요..ㅠ 아무튼 kt 올레 멤버십으로 영화취소는 빨리 해야합니다..ㅠ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