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대박.. 대박이에요 아이유 (IU) 2019 시즌그리팅 왔어요!!

veneto 2018. 12. 28. 22:06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먼저 풀려서 미리 접해보신분들도 계셔서 조금 배아팠지만 퇴근하고 얼릉 뜯어서 봤는데 오.. 사진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이번엔 어떤 구성으로 들어왔는지 같이 살펴봅시다.!

[일상] - 좋은 구성으로 돌아온 아이유 2018 캘린더 살펴보기

[일상] - 드디어 나온 2019 아이유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알아봐요!

이번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은 오늘 출시되어 대부분 어제 배송을 시작하고 오늘 받으셨을꺼에요.! 아직 구매하지 않으셨다고요? 현재 온라인은 대부분 품절이고 1월 초에나 재입고가 된다고하니 구입하실분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돌아다녀보세요.!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 겉패키지를 보니 진한 보라색으로 되어있어요. 누가 보라색 좋아하는거 모를까봐.!!

패키지를 옆으로 밀어서 열어보니 내부에도 온통 보라색!! 옆에 포토카드와 증명사진도 보이네요.ㅎㅎ

먼저 제일 앞에있는 2019 다이어리를 살펴봅시다.

다이어리는 30페이지의 사진과 2페이지의 캘린더 2페이지의 연도 24페이지 먼슬리, 52페이지의 위클리, 16페이지의 프리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이어리는 생각보다 큰 규모는 아닌듯 합니다. 다이어리는 사진만 챙겨봅시다..ㅎㅎ

오... 사진 정말 잘나오지 않았나요..ㅎㅎ 특히 마지막 사진 취저네요.!!

이번에는 탁상 달력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iu라고 써있는부분에 포토카드를 꼽을수있어서 원하는 포토카드로 표지를 변경할수 있어요.!

와! 첫페이지보고 기절하는줄.. 사진왜케 잘 나왔나요.!!

탁상 달력은 하나의 컨셉으로 한쪽은 큰 사진과 작은 날짜, 한쪽은 작은 사진과 큰 날짜로 구성되어있어요.!

깨알 아이유 생일 930516

크.. 탁상 달력도 사진 잘 나왔네요. 매달 하나씩 넘기는 재미도 있겠어요.!

이번엔 포스터 캘린더 및 포스트 카드입니다. 총 5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계절별로 나뉘어져있어요.!

사진 끝부분을보면 점선처리되어있는데 이부분을 뜯으면 엽서로 활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조금 뜬금없는 구성인 종이 모빌입니다..ㅎㅎ

종이모빌은 줄을 위에처럼 연결해서 걸어두는건가봐요..ㅎㅎ 정말 뜬금포네요.;

마지막으로 포토카드 8장과 증명사진 2장입니다.

포토카드 선명하게 잘 나왔어요.!! 사진들 다 잘나오고요.

그 중에 저의 픽은! 바로 위에 사진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아이유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으로 지금까지 아이유의 느낌과 다른 느낌이 좋더라구요.ㅎㅎ

증명사진 2장입니다. 오올.. 잘나왔어요..ㅎㅎ

작년에 산 2018 iu 캘린더는 벌써 마지막 페이지이고 2018년도 몇일 안남았는데 새로운 아이유 2019 시즌그리팅 달력과 2019년도 재밌게 보내야겠습니다..ㅎㅎ(1월 5일 제주콘!!!)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