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좋은 구성으로 돌아온 아이유 2018 캘린더 살펴보기

veneto 2017. 12. 28. 22:4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유 2018 캘린더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생산이슈로인해 12월 26일로 출시가 변경되어서 더욱 간절한 마음이 컸던것 같습니다. 이미 받아보신분들도 계시던데 오늘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이번 아이유 2018 캘린더를 같이 살펴볼까요?

관련글 : [팁] - yes24에서 아이유 2018 캘린더 구매하세요!

비닐포장을 뜯기전 아이유 2018 캘린더 박스입니다. 지난 4월 발매한 팔레트의 앨범과 비슷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외관은 2018 아이유 캘린더라는 글자와 팔레트느낌을 제외하고는 별다른건 없습니다. 아이유가 이번 캘린더는 기대해도 좋다는말을 남겼는데 먼저 살펴보니 지난 캘린더보다 정말 잘 나온것 같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4집앨범 Palette 간단 개봉기


박스를 오픈하면 12가지의 아이유 스티커와 아이유 2018 캘린더가 보입니다.

12가지의 스티커는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들로 구성되어있네요. 특히 3번째 가운데 스티커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ㅎㅎ

캘린더 뒤로는 포스터가 접혀있습니다. 포스터에는 4장의 사진과 1월부터 12월까지 모두 적혀있어서 달력대용으로도 쓸만해보입니다. 사진도 잘 나왔네요.^^

안쪽에는 포토카드 6종과 다이어리, 데스크 프레임 포스트카드 셋트가 있습니다. 

데스크 프레임 포스트카드 셋트안에는 6장의 사진이 있는데 매력이 잘 나타나는 사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와중에 배꼽노출!한 사진도 있는데 이렇게 잘 나온사진은 데스크 프레임의 문제 때문에 매력이 감춰지게 됩니다.ㅠㅠ

데스크 프레임은 뒷부분을 이렇게 펼쳐서 책상에 거치할수 있게 합니다. 이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다음 사진을 보시죠.

카드를 넣고 찍은 정면사진입니다. 프레임 전면 베젤이 너무나 두꺼워서 사진일부분을 가리게 됩니다. 이부분은 아쉽네요. 기회가 된다면 사진에 맞는 프레임을 끼우고 싶네요.

포토카드 6종도 한번 볼까요? 저는 좌측상단 두번째사진이 제일 좋네요.ㅎㅎ 이제 다이어리를 한번 살펴봅시다. 

다이어리라고 일반 다이어리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이 다이어리는 아이유 2018 캘린더에 포함된 다이어리니까요.! 다이어리 처음부분부터 24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다양한 구도, 표정, 컨셉이 들어간 사진들이 있습니다. 제가 보여드린 사진은 그 일부라는것을 참고하세요.!

24장의 사진이후 다이어리의 기능을 하게 됩니다. 달력형에는 5월 16일에는 아이유 생일도 당연히 포함되어있죠.

이제 메인인 아이유 2018 캘린더를 살펴볼께요.! 캘린더는 탁상형으로 되어있고 아래에 받침대로 거치할수 있습니다. 사진은 앞뒤로 한장씩 1월달부터 12월달까지 있으며 앞장, 뒷장의 달력의 형태와 요일구성이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캘린더 역시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해당 월별로 컨셉이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ㅎㅎ 나머지 사진은 직접 구매해서 확인해보세요.! 정말 알찬 구성입니다.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지난 아이유 2016 캘린더처럼 사진과 달력을 분리하여 원하는 사진에 원하는 월달력을 선택할수 있게했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요. 

2018캘린더, 2013캘린더, 2015캘린더, 2016캘린더를 놓아봤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구성은 2016년 캘린더이고 제일 마음에드는 컨셉은 2018캘린더인것 같네요. 보통의 캘린더는 달력의 기능이 끝나면 버려지게 되는데 이러한 연예인이 모델로나오는 캘린더들은 시간이 지나도 포토화보처럼 두고두고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아이유 2018 캘린더는 가격이 3만원 중반대로 약간은 부담스러운 가격일수도 있지만 그 만큼 좋은 구성으로 알차게 채워놓아서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 캘린더는 대부분의 팬들이 주 구매층이기는 합니다...^^;; 이렇게 아이유 2018 캘린더를 살펴보았는데요.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어서 구하고싶어도 현재는 구하지 못할듯 하네요. 아쉽게 놓친분들은 내년을 기약해주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