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4집앨범 Palette 간단 개봉기

veneto 2017. 4. 26. 21:37
반응형

지난번 아이유 4집 앨범을 예약구매하고 바로 어제가 발매일이었죠.! 이상하게 yes24에서 구매하면 보통 발매날 왔었는데 이번에는 하루가 늦게 왔더군요..ㅠㅠ 다른곳에서 구입하신분들은 어제 받아보셨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번 4집앨범 Palette는 포토카드 3장과 포스터(대부분 종료), 앨범에 34p 북클릿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앨범을 실제로 보니 정말 팔레트처럼 만들어졌더라구요. 색감이 물감을 풀어놓은느낌.. 앨범이 특이하게 하드케이스같은 겉 케이스를 분리하면 큰일나요.! 뚫려있는곳으로 밀어서 빼야해요.ㅎㅎ 그안에 사진들과 시디,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책넘기듯 구성되어있지 않고 이렇게 주르륵 들면 한번에 볼수도 있게 해놓았더라구요. 반대면에도 사진이.. ㅎㅎ이런 구성은 좋네요.ㅎㅎ 위의 이미지의 사진보다 더 많은 사진들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구입하셔서 감상하세요.~ 

이렇게 마지막부분에는 음악시디와 왼쪽에 포토카드가 있는데 포토카드는 총 3장으로 랜덤형식이 아닌 모두 같은구성입니다. 포토카드를 지갑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시는분들이 계신데 이번 포토카드는 조금 커서.. 만약 넣으신다면 흰색부분은 잘라버려야 들어갈까말까하네요. 만약 지금 구입하셔도 포스터만 받지 못할뿐 나머지 구성은 같으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구입하셔도..ㅎㅎ 참 오프라인 음반매장에 아직 포스터가 남아있을지도 모릅니다.. 

포스터입니다. 포스터 사진은 마음에 드는데 약간의 노이즈는 의도한 노이즈 같네요.. 개인적으로 깨끗한 고화질 포스터를 좋아합니다만.. 흐.. 이전 앨범 CHAT-SHIRE의 포스터는 빤딱빤딱하게 고화질로 잘 나왔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품질문제..

이미지에서 볼수 있듯이 첫장이 잘못 접착되어있습니다. 한쪽으로 쏠려있어서 펼칠때 손에 걸리고 참 보기 그렇더군요.. 수집하시는분들은 정말 눈에 거슬릴듯 합니다. 

이전 앨범인 CHAT-SHIRE에서는 못봤는데 그 이전 모던 타임즈 앨범도 품질이 별로라 교환만 3번정도 한듯하네요. 다행히 음악시디 표면은 가는 흠집이 두개정도만 있네요.

팬클럽에 어떤분은 포토카드에서 아이유 얼굴에 점같이....ㅠㅠ 이물질이 그대로 프린트되어 교환받으신다고 하는군요. 그외에도 자잘한 불량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앨범 구성도 구성이지만 이런 품질문제는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