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 MD 및 티켓 정보

veneto 2018. 12. 29. 00:14
반응형

어제 아이유 다음 공식 팬카페에 다음주로 다가온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의 MD, 티켓정보가 올라왔습니다.!

다음주로 다가온 제주 커튼콜 공연 공지사항이 올라오길 엄청 기다렸는데 다 같이 살펴봅시다.

이번 티켓 부스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3층 로비 내 티켓박스 부스가 있고 운영시간은 플로어층에 가, 나, 다, 라 구역 1열에서 7열 예매하신분들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수령하셔야하며 일반 예매 현장수령 대상자분들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수령하셔야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좀 복잡해보여서.. 3층이라고하니 잘 확인하셔요.!

MD 현장 판매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3층 로비 내 오피셜 MD 현장판매 부스에서 진행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번 제주 커튼콜 공연에서는 예약판매를 하지않고 오직 현장판매만 합니다. 지난 콘서트같이 응원봉 전용 판매 부스가 마련되어있어서 긴 줄을 서지않고도 응원봉을 빠르게 구매 가능합니다.

이번 MD역시 주의사항은 비슷하지만 온리 현장판매라는것... 많이 구입하신다면 별도로 MD를 담을 가방을 챙겨오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주 토요일이면 드디어 제주도에 갑니다. 하하하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일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일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MD 다른것도 구매했습니다

[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 MD 정보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