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dlwlrma, 제주 커튼콜 공연 MD 정보확인!

veneto 2018. 12. 20. 21:34
반응형

오늘 다음 IU 공식 팬카페에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다음달 5일에 공연 예정인 커튼 콜 공연에 MD 정보가 나왔는데요.! 제주도에서 하는만큼 엄청 큰 기대를 하고있는데 이렇게 MD정보가 나와서 부리나케 확인해보았습니다.

이전 콘서트에서 MD는 현장판매와 예약판매를 진행했었는데 이번 제주 커튼콜 공연에서는 현장판매만 한다고 합니다..;; 추후에 정확한 장소와 운영 시간이 안내될 예정이라고하는데 이거 참 난감해요.. 다음으로 어떤 MD를 파는지 확인해봅시다.

포스터를 제외하고 구성은 똑같은듯 합니다.

이번에 제주 MD중 인화 사진 세트 4종은 무조건 필구입니다. 모두 공개된건 아니지만 콘서트때 영화관 좌석씬이 나오는데 아마 그 사진으로 나오는것 같아요. 하지만.. 예약판매를 안하고 오직 현장판매만 가능하니 제주도에 도착하고 렌트카 빌리면 9시정도 될듯한데 제주도 반바퀴 돌고 공연장으로 가려고 했었거든요..

게다가 제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해야해서 정말 난감합니다. 다른 MD들은 다 있지만 지역별로 인화사진세트는 이미지가 달라셔 꼭 필구해야하는 MD인데...ㅠㅠ 아무래도 사람이 엄청 많이 줄설것같고 한정이다보니 늦게가면 못살것같아요...ㅠㅠ

그렇다고 일찍가면 계속 공연장근처에서 머물러야할것 같은데 제주도 투어도 하고싶고 정말 난감해요..ㅠㅠ 추후에 판매시간이 나오면 일정을 다시 새로 짜봐야할것 같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MD 다른것도 구매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