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MD 다른것도 구매했습니다

veneto 2018. 11. 27. 23:39
반응형

지난 부산 콘서트때 구입한 MD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글을 썼었어요. 이후 광주, 서울 토요일, 서울 일요일 콘서트에 갔다오면서 소소하게 몇가지 더 구입한것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먼저 광주에서 구입한 투명액자세트 블랙, dlwlrma 각인 팔찌,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액자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그래도 뭔가 안사면 후회할것같아 구입했어요. 팔찌도 마찬가지요..ㅎㅎ

투명액자는 세로 330mm, 가로 240mm의 크기와 가로세로 60mm의 소형도 있더라구요.

상자를 열어보면 소형 포토 프레임이 붙어있어서 처음에는 뭔지 몰랐었네요..;

소형 포토 프레임입니다. 너무 작은것 같아 좀 아쉽지만 그래도 잘 나왔네요..ㅎㅎ

투명액자라고 소개한만큼 소형 포토 프레임도 투명으로 되어있습니다.

대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프레임에 투명한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액자 상단에는 걸을수 있도록 고리도 있습니다.

벽에 붙여봤는데 이거 원래 이런건지..;; 빛이 눈 그림자 때문에 다크서클이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음..;;

다음으로 dlwlrma 각인 팔찌 남성용입니다. 남자분들도 여성용 많이들 구입하셨던데 아무래도 좀 투박한 색이라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남성용도 참 잘나온것 같아요. 팔찌 크롬부분에는 dlwlrma이라고 적혀있고 연결부분은 자석으로 착 달라붙게 만들어져있습니다.

엥간히 두꺼운 손목이 아니면 남성용도 좀 헐렁해요..ㅎㅎ 어떤분은 쫙 펴서 목에다가 하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이번에 올 콘서트를 가다보니 인화 사진 세트는 꼭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다행히 다 구입해서 다행이에요..ㅎㅎ

먼저 지난번에도 올렸던 부산 콘서트때의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비슷한 구도 때문에 잠깐 당황했지만 아이유 특유의 잘나온 옆모습이 좋아요.!

그 다음으로 광주 콘서트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광주것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저 뭔가 느낌이 나는 뒷모습은요..

약간은 밋밋하게 느껴졌던 서울 토요일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뭔가 이도저도아닌 느낌이라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서울 일요일 인화 사진 세트입니다. 저 드레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번 콘서트때 여러벌의 비슷한 드레스를 입었는데 검은색이 제일 이뻤던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추가로 구입한 MD를 소개해봤는데요. 투명 액자 세트 화이트버전과 후드 집업, 에코백을 제외하고 다 구입했네요..ㅎㅎ 이런 MD 종류들은 한두번보고 안보게 되지만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나으니까요..ㅎㅎ 이제는 구입하고 싶어도 못사는 MD들이라 못사서 후회하는것보다는 사고 후회하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아 이거는 구입한건 아니지만 4번의 콘서트에서 나온 방석!! 이거는 정말 콘서트 간사람만 가질수 있는것이니까 더욱 특별한것 같아요. 게다가 저 푹신한 방석은 아이유 어머님께서 팬분들을 위해 만들어주신거라 더욱 소중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