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veneto 2018. 11. 1. 23:33
반응형

아이유 10주년 투어콘서트 첫 출발인 부산 콘서트에 다녀오면서 몇가지 MD를 구매했었는데요.! 모두 다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어떤 MD들인지 같이한번 살펴봅시다..ㅎㅎ

관련글 : [팁] - 2018 10주년 아이유 투어 콘서트 MD 구입전 살펴보기

지난번에 이번 콘서트에 파는 MD 소개하는 글을 작성했었는데 이번에 5개정도 구입했습니다..ㅎㅎ 구입한 물건은 아이유 공식 응원봉 ver.2, 인화사진 세트, 포스터 세트, 10주년 키링, 10주년 뱃지 세트 입니다. 사실 응원봉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다른것들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ㅎㅎ

먼저 아이유 공식 응원봉 2.0입니다. 작년에 판매한 응원봉은 배터리가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내장배터리로 별도로 충전을 해야 사용이 가능해요. 5V 2A까지 입력이 가능해서 아무충전기나 꼽아도 상관없을것 같습니다. 충전시간은 2.5시간, 완충시 10시간 사용이 가능해요.

박스를 열어보니 나는 유애나라고 써있는데 이건 유애나 송이라고 아이유 데뷔 4주년 기념으로 아이유가 팬들에게 선물한 곡이에요..ㅎㅎ 그걸 여기 프린트 해놨군요.!

구성품은 응원봉 본체와 스트랩, 크래들겸 무드등, 충전 케이블, 설명서입니다. 스트랩이 있어서 손에 들고다니기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저 크래들에 거치하고 전원선을 연결하면 무드등으로도 사용할수 있어요. 카메라로 찍으려니 플리커 현상때문에 사진으로 올리지 못하겠네요.ㅠㅠ

응원봉은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 조명이 점등되고 버튼을 누를때마다 모드가 변경됩니다. 버튼위에 상태표시 LED가 있어서 사용중이거나 충전중일때 쉽게 알수있습니다.

스트랩에는 IU OFFICIAL LIGHT STICK 2018이라고 보라색!으로 되어있어요.

응원봉 하단에는 크래들과 연결부분이 있고 5PIN포트와 스트랩고리가 있습니다. 이 응원봉은 공연시에 조명을 켜면 중앙제어가 가능한 응원봉입니다. 중앙제어란 임의대로 응원봉의 색상 등을 인위적으로 조절할수 있는 제어시스템인데 노래에 맞춰 색이 바뀐다거나 모든 불을 끌수 있다거나 다양한 액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번 부산 콘서트에서는 이 중앙 제어시스템이 오류로 응원봉의 색이 가지각색이었고 제대로 컨트롤이 안되는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제일 중요한 전원을 끌수없다는 불량도 함께말이죠...공연이 끝나고 응원봉을 끄려고했는데 당최 안꺼져서 막 연타했더니 기본 조명이 나와서 길게 눌러서 끌수 있었습니다. 응원봉 구입하신분들은 공연끝나기전 별도의 문자를 받으셨을꺼에요. 현재시간으로 불량품은 교환 또는 환불신청이 완료되었는데 불량으로 의심된다면 문자에 있는 번호로 문의해보세요.

카메라 때문에 무지개색으로 나왔는데 객석에 응원봉 켜진 걸보면 정말 멋져요..ㅎㅎ

두번재로 아이유 10주년 기념 뱃지세트입니다. 이 MD는 사실 가격이 꽤 비싸서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뱃지를보니 10주년의 아이유를 한번에 볼수 있게 잘 만든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아이유 팬분들으라면 이사진을 보시고 눈치채셨을꺼에요. 아이유의 데뷔 앨범들을 순서대로 나열되어있더라구요. 첫번재부터 아이유 첫 앨범인 Lost And Found의 미아, 두번째 Growing Up의 Boo, 세번째 IU...IM의 마쉬멜로우, 네번째 Real의 좋은날, 다섯번째 Last Fantasy의 너랑 나, 여섯번째 Modern Times의 분홍신, 일곱번째 꽃갈피 나의 옛날이야기, 여덟번째 CHAT-SHIRE의 스물셋, 아홉번째 Palette의 팔레트, 열번째 꽃갈피 둘의 가을 아침입니다

모두 히트곡, 잘나가는곳들을 뱃지로 만들어서 더욱 기념할만한것 같습니다..ㅎㅎ

뱃지 뒤부분은 이렇게 꼽아서 달수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세번째 MD, 인화사진 세트입니다. 이 인화사진 세트는 각 콘서트별로 이미지가 다르다고해서 사람들은 교환이나 거래글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ㅎㅎ

안에는 총 4장의 인화사진이 들어있어요..ㅎㅎ

비슷한 사진 2장이 들어있어서 흠짓! 했는데 자세히보니 고개의 각도가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사진은 생각보다 고퀄리티로 잘 나온것 같습니다. 이번에 광주 콘서트가면 또 사야겠어요.ㅎㅎ

네번째 MD 10주년 키링입니다.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키링답게 아이유의 각각의 특징있는 모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키링에는 일명 멜로군이라는 마쉬멜로우때 활동하던 큰 인형도 있고 팔레트도 있고 유애나 완장?그런것도 있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MD 포스터 세트입니다. 콘서트에 참여했는데 포스터는 있어야지!라며 구입한 포스터입니다..ㅎㅎ;; 여태 앨범들 구매하면 오는 포스터들은 붙여놓지않고 매번 소장만하는데 아마 이것도 소장할것 같아요..

포스터 첫번째, 두번째 입니다. 두번째 저 옷은 이번 부산 콘서트에서도 입었던 옷인것 같은데 정말 대박이었어요.ㅎㅎ

친절한 이지금자씨..ㅎㅎ beep!

이렇게 이번에 구입한 MD 5가지를 살펴봤는데요.! 응원봉은 콘서트가는분이라면 하나쯤구매할만 합니다. 정말 이뻐요..ㅎㅎ 10주년이라 그런지 구성도 좋고 알찬것 같아서 잘산것 같습니다. 다만 후드집업은 세탁시 프린트가 벗겨지는 현상이 있는것같아서 한번쯤은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아 맞다 이건 MD는 아니고 부산 콘서트때 오랜시간 콘서트에 엉덩이 아프지 말라고 나눠준 에어방석이에요..ㅎㅎ 이거 내구성이 안좋아서 많이들 터지셨을꺼에요..ㅠㅠ 또는 잘 안불어지시거나..ㅎㅎ 하지만 방석에 10 28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이라고 되어있어서 소장겸 하나 줏어왔습니다..ㅎㅎ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MD 다른것도 구매했습니다

관련글 : [아이유] - 아이유 2019 투어 콘서트 MD! 폰스트랩, 엽서세트, 매직쿠션, 플래그, 스탠드, 폴리백, 후드집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