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막바지인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전국 수량 조회방법

veneto 2018. 12. 27. 22:16
반응형

이제 2018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스타벅스에서는 2019 플래너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프리퀀시를 적립할수 있는 기간도 얼마 안남았어요. 저는 지금 딱 2개를 바꿨어요. 한참 민트색 플래너가 핫할때 하나 바꿔두고 그 다음에 네이비하나 바꿔두었는데 아직 뜯어도 안봤습니다.ㅋㅋ 조금 있으면 한판 더 채울수 있어서 바꿀예정이에요.

이제 프리퀀시 적립하는 기간도 얼마 안남아서 스타벅스 앱에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플래너 수량을 조회할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어디서 플래너 수량 조회를 할수있는지 살펴봅시다.!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수량 조회를 하려면 우선 스타벅스 앱에서 하단 e-Frequency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자신의 프리퀀시 스티커 현황이 보입니다.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밀어보세요.!

하단에는 e-스티커 선물하거나 e-프리퀀시 쿠폰을 발행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 하단에 플래너 수량 조회가 추가되어있습니다. 플래너 수량 조회를 누르면 매장명 또는 주소로 매장 수량을 조회할수 있어요. 이 화면에서는 증정용 플래너의 수량만 나오며 판매용은 나오지 않습니다. 

5개 이하의 수량은 오차 등으로 실제 매장에는 품절일수도 있다는점.. 그리고 매장에서 유선으로 수량 및 구매 예약 등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의정부로 검색해보니 의정부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플래너 수량이 색별로 나오더라구요. 이번에 레드가 인기 없는지 레드 수량이 제일 많아 보이네요. 매장이름을 누르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과 주소를 알수 있으니 반드시 원하는 플래너가 있다면 이렇게 플래너 수량 조회로 원하는 플래너를 얻어보세요.!

관련글 : [스타벅스] - 2020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펜세트 재고조회 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