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 대한 검색결과 34개

제안

소니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100400GM 렌즈의 모든것을 늘려주는 소니 SEL14TC 간단 후기

평소에 100400GM렌즈를 사용하면서 아주 약간 모자란 화각에 조금 아쉬웠던 느낌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올해 출시한 SEL200600G 렌즈를 사자니 가격이 200만원이 넘어가서 좀 저렴하게 화각을 줄여보자..해서 구입하게된 소니의 1.4x 텔레컨버터입니다.소니의 E 마운트 텔레컨버터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1.4와 2.0이 있습니다. 2.0은 두배로 화각을 줄여주지만 그 만큼 화질이 1.4보다 많이 손해를 본다고 하더라구요. 엥간하면 1.4 텔레컨버터를 구매하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 그 이상은 차라리 렌즈를 새로 사는것이 좋고요.참 SEL14TC는 100400gm, 70200gm, 200600g,600f40gm, 400f28gm렌즈가 지원합니다.패키지는 다른 소니 렌즈 패키지와 비슷..

일상
2019.09.30 01:08

소니 세미나에서 받은 픽디자인 슬링백 5L 개봉, 간단 사용기

지난번 소니 감성발레 세미나에서 럭키 드로우로 뽑은 픽디자인 5L 슬링백을 이제서야 까보았네요.ㅎㅎ 카메라 가방은 따로 들고다녀서 별로 쓸이유가 없기에 팔까 생각했는데 공짜로받은거 한번 써보자 했습니다. 뜯고나니 그냥 팔껄 후회했네요..-_-픽디자인 5L 슬링백입니다. 국내 정품으로 새제품은 약 12만원, 미개봉 새제품은 약 10만원정도에 거래되는 슬링백입니다. 색은 다행히 블랙이네요. 다른색은 너무 밝아서 별로같았거든요.유명한 쌀포대식 포장법..ㅋㅋ 저기 오픈을 잡아서 당기기만하면 실이 두두두하며 풀립니다.비닐을 뜯으면 약간 매트한 색상의 블랙 슬링백이 나옵니다. 색이 밝고 광택이 나는 느낌이 납니다.ㅎㅎ 어깨끈 한쪽은 잡아당겨서 끈조절을 쉽게할수 있도록 만들어두었어요. 이런 구성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일상
2019.09.20 08:10

성산대교, 국회의사당 야경찍으러 망원한강공원으로 가봤어요

한강에 밤하면 멋진 한강다리의 야경이 제일인것 같아요. 예전에 일할때는 주말에만 갈수 있었는데 그땐 사람들이 엄청많고 주차장에 주차하기도 힘들어서 잘 안찍으러 다녔었죠.. 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많으니 강변북로나 올림픽대로를 지나가면 한강공원에 들어가서 야경찍는게 아주 좋네요.! 이번에는 성산대교와 덤으로 국회의사당을 망원 한강공원에서 찍었는데 어디서 찍는게 좋은지 같이 살펴봅시다.ㅎㅎ강변북로타고 한남대교쪽으로 가다가 빠져서 들어온 망원한강공원! 요즘 공사해서 그런가 주차장이 조금 작아진것 같아요. 아무튼 주차를하고 자전고도로쪽으로 나와서 걷다보면 위의 사진처럼 계단으로 되어있는곳이 있어요. 윗쪽 사람이 많은곳에서 삼각대를 높히 뽑고 찍어도 상관없긴 한데 아무래도 삼각대는 밤에 걸리적거려서 다칠수도 있기에..

2019.09.16 22:20

멋진 한강의 방화대교 야경 찍는 포인트!, 강서 습지 생태공원

저번에 서울갈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온김에 한강 야경이나 찍어볼까하고 야경사진 찍기 좋은 곳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찍어볼 한강 야경은 방화대교로 정말 조용한곳이라 장노출 야경사진 찍기 딱 좋더라구요.!강서습지생태공원은 강서 한강공원 옆에 작게 되어있어요. 여기는 전망대가 있어서 딱 방화대교 찍기 좋은곳입니다.ㅎㅎ 물론 주차도 가능하고 주차는 야경만 후다닥 찍고나오면 2천원도 안나올정도.. 저는 경차라 600원인가 나왔어요..ㅎㅎㅎ 생태공원에 주차를하고 바로 앞에보면 입구가 보입니다. 정면하고 오른쪽에 입구가 같아서 아무대나 들어가세요. 참고로 어둡다보니 조심하시고요.! 물가쪽으로 쭈욱 따라가면 이런 나무데크 전망대가 보입니다.올라가면 방화대교가 땋! 보입니다. ㅎㅎ반대쪽으로는 행주대교가 보이는데 ..

2019.09.14 23:34

다양한 렌즈, A9, A7RM3를 체험하는 소니 감성 발레 세미나 서울/일산 후기!

소니는 알파 아카데미나 세미나를 자주 하고있습니다. 알파 아카데미는 유료 강의로 각각의 주제에 원하는 강의를 선택후 금액을 지불한 뒤 시간맞춰 들으러 가는데 세미나는 유료강의가 아닌 약간 체험형식의 체험회?정도로 저는 SLR클럽에서 이벤트에 떠있는걸보고 지원했었습니다. 예전에 몇번 지원했는데 떨어지고 당첨되었을때는 약속이 잡혀있어서 못갔었는데 결국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ㅎㅎ이번 세미나 주제는 영혼까지 담는 리얼타임 트래킹으로 감성 발레라는 주제인듯 합니다. 처음가봐서 뭔 분위기인지도 몰라요.ㅎㅎ 서울, 일산에서 진행한다고 했는데 저는 2회차인 일산 말고 김포에 1차인 오전 11시로 참여했습니다.이번 세미나 장소는 김포의 카마코마라는곳입니다. 저는 11시부터 2시인데 중간에 식사시간은 별도로 없어서 아침일..

일상
2019.09.10 00:02

사진찍기 좋은 종로 세운상가 옥상 둘러보기

잊고있다가 이제서야 올리는 세운상가.. 세운상가는 우리나라의 최초 종합전자상가이고 4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세운상가에 옥상에는 서울 도심의 풍경을 볼수 있는곳이 있다고해서 어떤곳인지 살펴보러 한번 가보았습니다.ㅎㅎ 저는 세운상가를 종각역부터 걸어가서 골목이 뭔가 나름 느낌있어서 담아봤습니다.세운상가는 종로3가와 종로5가 사이에 있는데 종로3가가 조금 더 가깝습니다. 세운상가 정면에서 우측으로 가셔도 되고 쭈욱 들어가셔서 건물 외벽에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올라갈수 있어요. 세운상가.. 역시 종합전자상가라 그런가 내부에는 빼곡히 업체들이 들어서있었습니다.내부에는 서울옥상으로 불리는 세운상가 옥상으로 올라갈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세운상가 옥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하..

일상
2019.07.28 08:58

렌즈 필터 강자!, B+W 007 NEUTRAL MRC nano XS-PRO 67mm, 77mm 후기

카메라 렌즈를 쓰면서 렌즈 앞에 장착하는 필터는 저렴한 켄코 제품들을 많이 썼는데 이게 아주아주 크게 작용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화질에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산 100400gm렌즈에 그래도 비싼 필터정도는 껴줘야 하지 않나.. 생각하며 나름 고민해서 구입한 B+W 007 NEUTRAL MRC nano XS-PRO 77mm와 시그마 35.4f렌즈에 장착할 67mm를 같이 구입했습니다.카메라 렌즈의 필터를 두고 렌즈의 보호목적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실듯 합니다. 그렇기에 필터에 묻은 이물질을 잘 닦일수 있는 방오성, 렌즈의 능력을 저하하지 않는 투과성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구입한 B+W제품이 방오력과 투과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카메라 렌즈 필터를 파는 브랜드중 상위권의 필터..

일상
2019.07.27 17:15

소니 세로그립 VG-C3EM 개봉, A7M3으로 실사용한 후기

소니 A7M3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고 렌즈도 100400GM렌즈도 샀는데 일명 백사금 렌즈가 무게가 어마어마하다보니 들고있으면 들고있을수록 체력을 깍아먹는 느낌이 들정도로 많은 부담을 주더군요. 지난번 P&I에서 소니부스 모델분들 세로로 사진을 찍었을때 생각보다 손목에 부담이 많이가서 세로그립을 하나 사려고 검색해봤습니다.소니 3세대 세로그립은 정품 세로그립인 VG-C3EM과 중국 메이케라는곳에서 만든 세로그립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가격이 메이케제품이 더 낮고 무선 릴리즈도 포함이라고 하던데 저는 차라리 소니정품으로 중고를 알아보았습니다.소니 VG-C3EM는 신품기준 32만원정도로 비싼편인데 저는 다행히 단순개봉 중고로 구매해서 20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보증기간은 아마 6개월정도에 정품등록도 안..

일상
2019.07.11 22:08

롯데월드타워, 서울 야경찍으러 국청사, 남한산성 서문에 가보았습니다

서울의 야경 정말 멋지죠.! 서울의 야경포인트 정말 많아요. 그 중에 예전부터 가보려고했던 남한산성 포인트로 가보았습니다. 남한산성에는 서문이 제일 잘 보이고 옆옆에서도 잘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남한산성 서문은 국청사를 검색해서 가면 편한데 단점이 주차할곳이 없어요.. 아무튼 같이 남한산성 서문에 야경을 봅시다.!남한산성을 검색해보니 국청사로가면 편하게 갈수 있다고 하길래 차를 가져가서 국청사를 올라갔는데.. 하.. 주차할곳이 영.. 마땅치 않아요. 그래서..ㅠㅠ 그 외길을 후진으로 내려왔습니다. -_- 절대 국청사는 차로 가지마세요. 저는 다시 내려와서 남한산성 남문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남한산성 남문 주차장은 이용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 저는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이제부터 뚜벅뚜벅 걸어가..

일상
2019.06.26 18:33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