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에 대한 검색결과 28개

제안

2018/02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천안 옛날 호두과자 천안 ic본점,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호두과자 후기

천안하면 떠오르는것! 바로 호두과자인데요.! 그동안의 호두과자는 그냥 빵에 호두와 팥앙금이 들어간걸로 알고있었는데 튀김소보로 호두과자가 있다는걸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튀김소보로하면 대전의 성심당을 떠올릴수 있는데요. 지난 10월에 성심당에 방문했을때 먹어보기도 했었습니다.관련글 : [일상] - 대전의 문화라고 부르는 오래된 빵집, 성심당성심당의 튀김소보로는 좀 물컹물컹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나네요. 천안에 갔을때 호두과자와 튀김소보로 호두과자를 구입해서 맛보기 위해 천안ic근처에 있는 옛날호두과자 천안ic본점에 방문했습니다.여기오기전에 유관순열사의 유적지를 보고 여기로 왔는데 병천순대거리에도 옛날호두과자 튀김소보로 호두과자를 팔긴 하더라구요. 거기도 사람이 좀 있어보이긴 했지만 좀 더 큰곳으로 가보기 ..

일상
2018.02.28 22:19

웰빙도우로 만든 저렴한 피자 59쌀피자, 스위트골드 피자L

심심하고 먹을거 없나 뒤져보던 2주전.. 저렴한 피자가 먹어보고 싶었는데 집근처 가성비 최강인 피자스쿨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같은건 좀 비싸서 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g배달에서 찾다가 59쌀피자를 보게되었습니다. 아마 예~~전에 한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것 같긴한데 도우를 쌀, 보리, 조, 밀, 검은깨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고민을할수록 배달시간이 길어질뿐 바로 주문했습니다.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박스에는 특이하게 반미터 피자라는걸 홍보하는 그림이 있네요. 피자라면 동그란걸 생각하기 마련인데 네모난 피자라니 신기하네요..ㅎㅎ 저렴한 피자를 판매하지만 메뉴가 한정적인것도 아니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것 같아요. 59쌀 피자에서 저는 스위트골드 L사이즈를 선택했고 치즈크러스트로 변경에..

일상
2018.02.27 23:00

유관순열사의 일생이 그려진 유관순 열사 유적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말 천안에 가서 딱히 일정을 생각하고 온것은 아니어서 병천순대거리에 순대국을 먹고 어디를 갈지 지도를 켰는데 바로 옆에 유관순열사 유적지가 있더라구요. 천안에 독립기념관이 있는건 알았었는데 전혀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네요. 이 기회에 제대로 살펴보고 싶어서 바로 갔습니다. 병천순대거리에서 5분도 안거리는것 같아요.유적지로 들어가는 초입부분은 굉장히 깁니다. 열사의 거리라고해서 다양한 조형물을 만들어둔것 같습니다. 토요일 12시정도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한산하더라구요.주차장에는 기념사진을 찍을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아우내장터에서 독립만세운동을 재현해놓은것 같습니다.유관순열사의 유적지는 기념관, 추모각, 동상, 봉화대 등으로 유관순 열사의 생가까지 포함하면 꽤나 넓은 공간입니다. 주차장에서 바로 유관순열..

일상
2018.02.26 22:04

천안 병천순대거리 쌍둥이네 순대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주말에 천안에 다녀왔는데요.! 천안하면 두가지가 생각납니다. 바로 병천순대, 호두과자죠. 아우내장터는 유관순 열사가 지역주민들과 독립만세운동을 했던곳이기도 한데 병천순대거리에서 순대국밥을 먹기 위해 충남집이라는 순대국밥집에 10시 30분인가 11시정도인가 도착했는데 가게앞 주차장에 차들이 꽉차있고 근처에 주차장이 안보이더라구요..-_- 아무리 맛있다고해도 주차장 협소한곳은 잘 안갑니다.그래서 찾은곳 병천 쌍둥이네 순대입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데프콘, 비스트 양요섭이 먹었다는 뭐 그런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마 2014년도쯔음일겁니다...ㅎㅎ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넓습니다. 병천순대거리 순대국집들은 대부분 건물이 크고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조금만 가면 공영주차장도 있긴한데 공영주차장은 여기..

일상
2018.02.25 20:58

생각지도 않은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빅스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삼성 갤럭시 s8이나 s8+, 노트8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빅스비가 탑제되어있는데요.! 빅스비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는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빅스비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이때만 한번 이용해보세요.!빅스비 이벤트중에 자주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입니다. 지난번에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모두 꽝이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도전하니 좋은결과도 있었습니다. 우선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가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볼까요? 이 이벤트는 2018년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총 4차 미션까지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는 2차 미션이 끝난상태로 3차 미션시작전입니다.빅스비 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빅스비버튼을 눌러서 "빅스비 이벤트 보여줘"라고 말하면..

2018.02.24 22:56

눈감고 들으면 좋은 노래, 자우림 - 위로

음악이란것 정말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있는데 주변 분위기에 맞게 아니면 자신의 감정에 맞게 음악을 듣다보면 화났던 마음도 차분하게 가라앉거나 지치고 힘들었던 감정이 음악으로 위로받아 편안해지는 정말 신기한게 음악인것 같습니다.자우림 - 위로누군가 울면 누군가 웃고 누군가 오면 누군가 가고 위로하고 싶지만 딱히 생각이 안나 누가 있으면 누구는 없어 나를 잊으면 넌 기억되고 그런 거 그런 거 누군가 울면 누군가 웃고 너를 반기면 나는 떠나고 그런 거 그런 거 자우림의 위로라는 곡은 2006년 10월 20일에 발매한 자우림의 6번째 앨범인 Ashes To Ashes의 10번째 트랙의 곡입니다. 타이틀로는 샤이닝이라는 곡인데 저 개인적으론 샤이닝보다 위로가 저에겐 더 많은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특히 자우림..

일상
2018.02.23 18:43

알리에서 퀵차지를 지원하는 저렴한 자동차 스마트폰 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에는 정말 저렴하고 유용한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노트8을 사용하다보니 퀵차지를 지원하는 차량용 충전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수 있어서 잘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같이 살펴봅시다.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4포트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입니다. 총 출력 36W에 8A까지 출력이 가능한 제품인데 퀵차지 3.0을 지원합니다. 가격은 8.69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박스 뒤에는 제품의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시거잭부분과 1.8M선으로 연결된 뒷부분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시거잭부분은 총출력 5V/2.4A로 저출력이지만 뒷부분은 5V/3.1A와 퀵차지3.0을 지원하는 포트인 5V/3.1A,..

일상
2018.02.22 21:50

나이스 지키미에서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해보아요!

지난번에 나이스 지키미에서 별도의 유료 이용권을 구입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었죠. 먼저 무료로 조회하는방법을 먼저 소개해드렸어야했는데 어째 뒤바뀌었네요. 아무튼 나이스 지키미, 올크레딧 모두 무료로 신용등급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나이스 지키미에서는 분기별 한번만 가능하죠. 그럼 무료로 신용등급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https://www.credit.co.kr/위의 나이스 지키미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가입을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비회원 조회가 가능하기에 상단에 체험하기를 클릭합니다.관련글 : [팁] - 자신의 신용도를 알아봐요 나이스 신용지키미 가입다음으로 전국민 신용조회를 클릭합니다. 옆에 전국민 명의보호도 체험할수 있는데 원하실경우 나중에 해..

2018.02.21 21:48

민락2지구 라멘과 스테이크를 파는 도쿄스테이크 민락동점

원래 민락2지구에 샤브샤브먹으러 스푼더마켓에 갔는데 설이라고 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됴코스테이크 민락동점이 생각나서 바로 갔습니다. 저는 라면은 먹어봤어도 라멘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예전부터 라멘은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했었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라멘집이 나오는데 돈코츠라멘인가 아주 극찬이더라구요.그래서 의정부에는 라멘집이 유명한곳이 호원동에 있는데 거기는 줄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민락2지구에는 스테이크와 라멘을 하는 도쿄스테이크가 있고 여기도 주말 식사시간에는 북적북적한가보더라구요. 다행히 일찍와서 좀 널널했습니다.의정부 민락2지구쪽에는 정말 맛있는곳이 많은것 같아요.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도코스테이크 민락동점은 자동차를 가져오셨다면 지하주차장으로 가시면 ..

일상
2018.02.20 22:21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