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리에서 퀵차지를 지원하는 저렴한 자동차 스마트폰 충전기

veneto 2018. 2. 22. 21:5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는 정말 저렴하고 유용한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노트8을 사용하다보니 퀵차지를 지원하는 차량용 충전기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수 있어서 잘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같이 살펴봅시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4포트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입니다. 총 출력 36W에 8A까지 출력이 가능한 제품인데 퀵차지 3.0을 지원합니다. 가격은 8.69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박스 뒤에는 제품의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시거잭부분과 1.8M선으로 연결된 뒷부분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시거잭부분은 총출력 5V/2.4A로 저출력이지만 뒷부분은 5V/3.1A와 퀵차지3.0을 지원하는 포트인 5V/3.1A, 9V/1.8, 12V/1.8A를 지원하는데 시거잭부분에 퀵차지를 지원하는 포트가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긴하지만 1.8M의 선으로 거리제한없이 사용할수 있기에 큰 단점은 아닌것 같네요.

제품 실사진입니다. 포트옆에는 지원하는 출력이 적혀있고포 기기가 작동하는지 알려주는 LED램프도 있는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1.8M의 선을 이용하여 시거잭부분과 다른위치에 놓을수 있는 뒷부분에도 작동표시등이 있습니다. 뒷부분은 클램프가 있어서 앞좌석 시거잭에 연결하고 뒷부분은 앞좌석 뒷부분에 걸어두면 뒷좌석에도 사용할수 있겠죠?

제차는 스파크인데 뒷좌석에서는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한 시거잭이 없습니다. 그래서 앞쪽에 있는 시거잭을 이용해야 하는데 블루투스 리시버도 사용하고 있어서 시거잭에는 블루투스 리시버를 꼽아두고 뒷부분 퀵차지3.0에는 노트8을 충전하거나 뒷좌석에 스마트폰을 충전할수도 있죠.

특히 퀵차지3.0은 노트8에서 고속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저렴한만큼 불량이 걸렸을까봐 조금의 걱정은 했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이렇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를 개봉, 사용해보았는데 저렴하고 퀵차지3.0을 지원하는 포트도 있어서 퀵차지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은 이런 제품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