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웰빙도우로 만든 저렴한 피자 59쌀피자, 스위트골드 피자L

veneto 2018. 2. 27. 23:00
반응형

심심하고 먹을거 없나 뒤져보던 2주전.. 저렴한 피자가 먹어보고 싶었는데 집근처 가성비 최강인 피자스쿨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같은건 좀 비싸서 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g배달에서 찾다가 59쌀피자를 보게되었습니다. 아마 예~~전에 한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것 같긴한데 도우를 쌀, 보리, 조, 밀, 검은깨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고민을할수록 배달시간이 길어질뿐 바로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박스에는 특이하게 반미터 피자라는걸 홍보하는 그림이 있네요. 피자라면 동그란걸 생각하기 마련인데 네모난 피자라니 신기하네요..ㅎㅎ 저렴한 피자를 판매하지만 메뉴가 한정적인것도 아니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것 같아요.

59쌀 피자에서 저는 스위트골드 L사이즈를 선택했고 치즈크러스트로 변경에 3천원, 고구마무스 1줄 추가에 1천원을 해서 16,900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ㅎㅎ 실제로보니 도우가 참 특이한게 보입니다. 음식에 이런말하기는 뭐하지만 곰팡이같다는 느낌?ㅎㅎ 검은깨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듯 합니다.

토핑은 고구마무스가 메인이고 이외에는 평범합니다. 고구마무스 1줄을 추가해서 피자위에 꽉 차있네요..ㅎㅎㅎ

치즈크러스트를 돈주고 추가했는데 치즈가 부실한건 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반대쪽은 이보다는 좀 많아요. 아마도 한쪽으로 쏠린듯 합니다..ㅎㅎ

한번 먹어보니 다양한 토핑의 맛은 안나지만 피자스쿨처럼 적당한 치즈와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피자인것 같습니다. 제가 다시 주문한다면 치즈크러스트는 뺄것 같습니다. 기본 스위트 골드 L사이즈는 12,900원으로 기본으로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 59쌀피자의 도우는 뭔가 좀 쫀득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렴한 피자중 자신있게 피자스쿨과 같이 추천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성비 피자 한번 즐겨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