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초 당일치기 투어 세번째 맛좋은 베이커리가루 마늘바게트

veneto 2018. 9. 6. 20:08
반응형

속초 당일치기 투어 그 세번째 장소! 이번에 속초에 오면서 예전부터 생각한 봉브레드 마늘바게트를 꼭 사리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마늘바게트관련해서 찾다보니 베이커리가루라는곳의 마늘바게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봉브레드 마늘바게트와 베이커리가루 마늘바게트를 비교해보려고 우선 베이커리가루에 갔습니다.

베이커리가루는 강릉이나 원주에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속초에 방문했는데 다른지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아무튼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대충 3~4대정도 주차할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는 다른 빵집들과 크게 다른건 없는것 같습니다. 이날 11시 정도에 갔는데 빵이 많이 있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눈에 확 들어오는 원준이 엉덩이빵...ㅎㅎ 아니 포장지 디자인이 재밌네요..ㅎㅎ 베이커리가루에는 시식할수 있게 빵이 잘려져있어요. 모든 빵들이 시식할수있는건 아니지만 이런거 좋네요.

베이커리가루의 베스트셀러 바질마늘바게트입니다. 가격은 4800원, 다른후기를보니 바질향이 나는 마늘바게트로 참 맛난다고 하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앙버터빵도 맛있다고하네요. 빵안에 버터와 팥앙금이 들어있어서 맛있다고하던데 저는 앙버터 처음이라..ㅎㅎ 우선 이것도 집어들었습니다.

그 외에 등등.. 마음같아서는 막 담고싶었는데 그럼 꽤 돈이 많이나올것같아요..ㅠㅠ

별도의 빵보관방법이 있긴한데 빵은 그날그날 소비하는게 제일인것 같아요.

마늘바게트, 앙버터, 엉덩이빵, 마카롱샀는데 15000원..;; 아무튼 봉브레드 마늘바게트와의 비교를 위해 빵의 후기는 다음으로..

[일상] - 속초 봉브레드, 베이커리가루 마늘바게트 비교!앙버터 원준이 엉덩이빵!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첫번째 아바이 옛날식당, 아바이마을 구경하기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두번째 속초등대전망대, 영금정 둘러보기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네번째 속초관광수산시장의 상남자 스테이크!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다섯번째 멋진 경관을 볼수있는 미시령 옛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