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초 당일치기 투어 네번째 속초관광수산시장의 상남자 스테이크!

veneto 2018. 9. 9. 20:16
반응형

속초 당일치기 투어 네번째! 베이커리가루에서 바질마늘바게트사고 바로 속초관광수산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때 시간이 12시 조금 지난시간이었는데 주차하기 꽤 힘들었습니다..ㅠㅠ 이번에 속초관광수산시장으로 간이유가 닭강정이 참 유명하지만 그 보다 상남자 스테이크라고 부채살 스테이크를 맛나게한다고해서 가봤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먹거리가 정말 많아요. 근처에도 관광지가 많아서 항상 사람이 붐비는곳입니다..ㅎㅎ

전통시장에서 1만원이상 물품을구입하면 주차권을 받을수있으니 꼭 받으세요.!

시장안에는 길잃어먹기 딱 좋아요. 원하는곳을 빠르게 가기위해 네이버지도를 켜고 현재위치를 두번누르면 지도를보며 쉽게 찾아갈수 있어요.!

그렇게 도착한 상남자 스테이크! 딱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을줄알았는데 많지는 않네요..ㅎㅎ

통로에 사람이 많이 지나다녀서 사진찍기 힘드네요.. 12시부터 시작이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하니 시간 잘 확인하세요.! 부채살 스테이크 6900원에 샐러드, 밥중 선택할수 있었고 저는 고기만 나오는 8500원짜리를 선택했습니다.

가게 뒷편에는 다른가게와 같은 앉아서 먹을수 있도록 공동공간?을 마련해두어서 더위를 피해 시원시원하게 먹을수 있도록 신경써주셨습니다. 아주 좋네요..ㅎㅎ

조금 기다리니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밖에 복잡해서 상남자답게 굽는과장을 담지는 못했는데 다른후기를보니 불쇼도하시더라구요..ㅎㅎ 옆에 스테이크 소스, 와사비도 같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고기양은 얼마 안되보이는것 같은데 네 양은 그리 많지는 않아요.. 고기는 미디엄 웰던정도로 익혀져서 나왔습니다. 고기를 끊어먹어보지않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리 질기지는 않았습니다.

고기 아래에는 버섯, 양파, 파인애플, 아스파라거스가 같이 있습니다. 뜨뜻하니 같이먹기 좋았습니다.

요렇게 양파, 고기, 와사비를 같이 먹기도 하고요.!

양파, 버섯, 고기, 파인애플을 꼬치처럼 먹어봤습니다. 스테이크 소스에도 찍어먹어봤는데 제가 받은 소스는 좀 싱거운 편이었네요. 개인적으로 소스보다는 그냥 고기하고 다른 야채 과일과 같이 먹는게 더 맛난것 같았어요. 양이 개인적으로 좀 아쉽긴 한데.. 저의 바람으로는 고기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을것 같아요. 고기는 물론 맛있었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첫번째 아바이 옛날식당, 아바이마을 구경하기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두번째 속초등대전망대, 영금정 둘러보기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세번째 맛좋은 베이커리가루 마늘바게트

[일상] - 속초 당일치기 투어 다섯번째 멋진 경관을 볼수있는 미시령 옛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