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설렘 가득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간단 후기

veneto 2018. 10. 31. 01:10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부터 어제 월요일까지 부산에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첫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죠.!! 첫 콘서트를 아이유 콘서트로 하게되었다니.. 올해 꼭 해야할일 하나를 드디어 성공했습니다..ㅎㅎ

[팁] - 아이유(IU) 팬클럽 2기 모집! 신청방법 살펴봅시다

[일상] - 아이유 10주년 팬미팅 실패 후기 :(

[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티켓오픈이 내일로 다가왔어요!

[일상] -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티켓팅 후기! 드디어 나도!!

이번 아이유 10주년 콘서트는 10월 28일 일요일에 했는데요.! 저는 미리 하루 전날 부산에가서 여행겸 먼저갔다가 콘서트보러 갔습니다..ㅎㅎ

제 생에 이런날이 올줄이야... 올해 꼭 이루어야한다고 생각했던 콘서트가기를 드디어 제일 가고싶었던 아이유 콘서트로 가게되었죠.!!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고 콘서트를 실제로 보게 된다고 생각하니 두근두근하고 잠도 잘 안오더라구요...ㅎㅎ

저는 1시 40분정도에 미리가서 예약수령신청했던 MD들을 수령하기위해 일찍왔는데 지금 보는사진은 MD현장구매 줄입니다. 판매시간은 2시부터인걸로아는데 미리미리오셔서 줄서있던데 결국 현장MD는 품절되었다고 하네요.

저도 예약수령하기위해 줄을 섰습니다. 1시 40분정도에 왔는데도 이만큼 줄이 있었어요...;;

줄이 점점 길어지더니 40분동안 기다렸지만 아직도 이만큼이나 남았습니다..-_- 수령구역을 저렇게 나눠놨는데 너무 햇갈리게 나눈것 같아요... 게다가 일처리는 너무나도 느렸습니다.

줄을선지 한시간만에 겨우 수령했습니다. MD에대한 개봉기는 다음편으로...ㅎㅎ

지금사진은 4시 45분정도에 찍은 사진입니다. 어째 예약수령줄은 줄어들지않고 ㄹㄹ자로 꼬아서 줄을 세워가지고 더욱 혼잡 그 자체였어요. 저는 몰랐지만 MD수령 때문에 공연입장에 늦어 1부를 못보셨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첫 콘서트인데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MD수령할때는 미리미리 빨리와서 줄서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한쪽에는 화환이 있었는데요. 잘보면 김해 시스터지라고 효리네 민박때 민박객으로 왔던 김해 소녀들이 왔었나봐요..ㅎㅎ 인스타에도 올라온듯 하더라구요. 부럽..

제가 사진찍을때는 없었지만 좀 있다가 포토존도 생겼었습니다.ㅎㅎ

4시 50분쯤 슬슬 입잘할것같아서 제 자리는 2층이라 2층으로 올라갔는데 벌써 줄이 겁나 길게서있었습니다..ㅠㅠ 뭐 일찍들어간다고 할만한건 없지만.. 그래도 무대를 빨리 보고싶었는데 아쉬웠네요..ㅠㅠ 5시가 지나고 길게 늘어선 줄 때문에 5시 15분정도에 무대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크..!! 이 얼마나 기다렸던 콘서트인가.. 결국에는 이 곳에 왔구나.."라며 자리를 찾아서 앉았습니다..ㅎㅎ

참 들어갈때 깔고앉을 방석을 주더라구요. 이 방석은 1시간만에 바람이 빠지는 안타까운...일이..ㅠㅠ

제 자리는 2층 중앙 앞자리로 실질적인 가수의 얼굴은 보기 어렵지만 전체적인 무대를 잘 볼수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얻어걸린 자리죠..ㅎㅎ 좌, 우 스크린에서는 경동제약 그날엔이라는 약의 광고가 나오는데 아이유와 한터(매니저)가 재밌는 광고를 만들어두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뉴발란스 광고도..

공연시작은 6시이지만 약 7분정도 늦게 시작한것 같아요. 공연중엔 촬영금지라 아쉽지만 공연사진은 마지막 앵앵콜때만 있네요.. 다른사람들은 몰래몰래 막 찍는것 같더라구요. 유튜브에 직캠영상이..ㅠㅠㅠ 안찍은사람만 바보되는 그런건가봅니다.; 저는 포토타임만 기다렸는데 엥.. 포토타임이 따로 없더라구요..헐..

이번에 더 가까이 보고싶어서 나시카 쌍안경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딱 발끝부터 머리까지 전신이 들어와서 티비보는듯한 느낌으로 봤네요..ㅎㅎ

이번 공연은 총 34곡정도에 공연은 앵앵콜까지 약 4시간정도 진행했습니다. 공연은 10주년 콘서트인만큼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는데 첫 콘서트 경험이다보니 뭐가 뭔지 시간이 후다닥 지나가 매우 재밌고 슬프고도 아쉬웠습니다..ㅠㅠ

공연에 부른 노래들은 34가지인데 순서대로 나열해보면 

1.분홍신 2.잔혹동화 3.이 지금 4.하루 끝 5. 좋은날 6.입술 사이 7.잔소리 8.금요일에 만나요 9.너의 의미 

10.이런 엔딩 11.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12.나만 몰랐던 이야기 13.미아 14.윤종신 1월부터 6월까지, 좋니 15.스물셋 16.안경 

17.zeze 18.삐삐 19.팔레트 20.마쉬멜로우 21.LOVE ATTACK!! 22.BOO 23.있잖아(Rock.ver) 24.어젯밤 이야기 25.너랑 나 26.비밀 

앵콜 27.밤편지 28.이름에게 

앵앵콜 29.나의 옛날 이야기 31.을의 연애 31.바람꽃 (무반주) 32.A Dreamer 33.드라마 34.마음 35.무릎

이번 콘서트 게스트로는 윤종신님입니다.! 첫곡으로는 1월부터 6월까지라는 곡으로 화려하게 등장하셨고 히트곡인 좋니를 두번째 곡으로 멋진 라이브로 부르셨습니다. 정말 엄청난 열창을 하고가셔서 감동이었어요.

휴.. 정말 엄청난 컨셉, 편곡으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ㅎㅎ 아이유 콘서트의 특징은 공연이 끝나도 절대 나가지 않는것! 공연이 끝난후 정말 아무도 안나가는 대단한 광경이었습니다.. 앵콜곡인 이름에게를 부르는데 이 곡을 라이브로 듣다니 정말 감동이었어요. 게다가 편곡으로 스크린에 나오는 문장들을 보니 마음이 뭉클해졌습니다.. 이걸 영상으로 소장하지 못한것이 천추의 한이 될것같아요,.. 유튜브에 이번 콘서트 직캠영상있으니 한번 찾아서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앵콜곡이 끝나고 마찬가지로 대망의 앵앵콜이 기다리고 있었죠. 물론 공식적으로는 공연이 끝난것이지만요. 차 시간 때문에 어쩔수없는분들은 먼저 가셨지만 그래도 99퍼센트정도는 계신듯 합니다.

원래 앵앵콜은 끝까지 무대에 남았던 몇십명정도와 같이 했던건데 이게 소문이 나서..;; 아무도 안나간다는 난감한 상황이..ㅎㅎ 이때까지도 포토타임이 없었다가 마지막 무릎을 부르기전에 포토타임 잠깐 하자고해서 급하게 몇컷 찍었어요..

씐난다..ㅎㅎ 보정을해서 겨우 건진 사진입니다..ㅠㅠ 더불어 허접하지만 간직하고싶어서 마지막곡인 IU의 무릎도 찍어봤어요. 삼각대 없어서 매우 흔들려서 너무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대충찍은것치고는 잘나온것같아 다행이네요.

공연이 끝나고 나가는데 사람들이 몰려있길래 모야모야! 하면서 가니 퇴근길 기다리고있어서 저도 찰칵..ㅎㅎ

뭔가 아쉬움도 남고 감동도 받고 앞으로 서울 콘서트도 남았는데 빨리 서울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이게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광주콘서트 안갈려고했는데 티켓이 "광주 어여와라~"라고..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일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광주! 출퇴근길보고 콘서트보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