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티켓팅 후기! 드디어 나도!!

veneto 2018. 9. 28. 22:37
반응형

이번주 목요일은 참 기분좋았던 날인것 같습니다. 다음달부터 아이유 10주년 콘서트가 시작하는데 그 첫번재 콘서트인 부산에서의 티켓팅이 목요일에 있었거든요.!

지난 팬미팅 실패의 뼈아픈 기억을 곱씹으며 이번에 꼭 예매하고 만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어차피 연습이야 예전에도 많이 했었기 때문에 따로 연습은 안했어요.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팬미팅 실패 후기 :(

아이유 10주년 부산콘서트 멜론티켓 :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2363

(일반예매 10월 1일 오후 8시에 오픈!)

이번 부산 콘서트 규모는 약 6천석으로 지난 팬미팅에 비하면 6배죠.! 게다가 지방공연이다보니 생각보다 여유롭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관련글 : [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티켓오픈이 내일로 다가왔어요!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를하는데 좌석배치도는 매크로방지를위해 티켓팅 한시간전인 7시에 공개가 되었고 작년과는 다르게 A석이 생겨서 시야가 그다지 좋지않은곳을 약간이나마 저렴하게 예매할수 있을것 같아요. 대부분 일반예매에 채워질 좌석이지만요..

좌석표를 보며 다른분들 의견을 보니 나, 다에서 10열안에 들면 그나마 볼만하다, 얼굴을 자세히 보기는 힘들어도 가깝기 때문에 더욱 집중할수 있다라는 의견이 있더라구요. 단점으로는 앞사람 머리에 가리거나하면 고생길 시작이라는..ㅠㅠ

나, 다 10열이후일때는 차라리 2층 1~3열이 더 나은 뷰를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나, 다 10열을 선택못하면 2층 앞자리를 선택한다고 생각을 하고있었어요.

이번에 인증예매라고 보안문자를 입력해야 좌석을 선택하는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매크로방지를 위한것 같아요. 다만 한번만 입력하면 다음 좌석을 선택할때는 안해도 상관없어서.. 글쎄요..ㅎㅎ

드디어 티켓팅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번 팬미팅때와는 다르게 대기번호없이 들어갔죠. 좌석배치화면에 바로 보안문자화면이 나오는데 정말 바들바들떨면서 입력했어요..ㅋㅋㅋ

나, 다좌석을 고르고 선택하다가 옷! 옆에가 더 나은것 같네! 해서 옆 좌석을 눌렀더니 선예매는 1인 1매라고 어쩌고 저쩌고..ㅠㅠ 다른좌석을 선택하고 또 다른좌석을 선택하면 혼자서 2좌석을 선택하는걸로 인식했나봅니다..;; 티켓팅은 이제 두번재라..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5번을 허당치고..ㅠㅠㅠㅠㅠㅠ 나, 다 2열부터 비어있었는데 정말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 다 좌석 뒷부분하려고 하다가 그냥 2층하는게 나을듯해서 2-7을 눌렀더니 이런 앞은 다 예약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좌석을 누르다보니 2층은 다 매진;;;;;; 1층은 진작에 매진... 아마 2분도 안걸린듯합니다. 그래서 아이고 부산은 못가는구나.. 했다가 2-7에서 계속 새로고침했는데 좌석이 땋!!!!!

(실제 저의자리가 아닌 가상의 자리입니다)

2층 7구역 2열 자리가 땋!! 나왔어요..ㅋㅋ 1열은 봉 때문에 자리가 애매하다고 해서 2열을 원했는데 정말 땋!!하고 나와서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갈때!!!!!

저의 표정..ㅋㅋ

이!!!!ㅅ! 드디어 원하는 좌석을 예매할수 있었습니다..ㅋㅋ 부산 콘서트는 10월 28일 일요일 오후 6시 KTX를 타고간다고해도 공연이 끝나고 서울역오면 대략 새벽 12시정도.. 집에가면 새벽 2시가 넘어서 29일날 쉬고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에서 2박3일 있다고 오려고합니다..ㅎㅎ 부산에 맛난곳 아시는분 추천 환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