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스타벅스 할로윈,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veneto 2020. 10. 21. 15:01
반응형

벌써 올해의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네요. 스타벅스에서도 매년 이맘때쯤 신메뉴가 나오는데 신메뉴 2종을 먹어보았습니다.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와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죠.!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그란데 사이즈와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이번에 신메뉴는 3종, 푸드는 4종이 출시되었는데요.! 조만간 하나씩 천천히 먹어볼 예정입니다.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라는 이름처럼 녹색의 말차 휘핑크림위로 마녀의 모자 형상을 하고있는 초콜릿이 올라가있어요.ㅎㅎ 휘핑이 시간이 지나서 조금 .. 추욱 쳐져있네요..ㅠㅠ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6300원이며 저는 그란데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는 흑임자를 베이스로 말차 휘핑, 랜덤인 마녀 초콜릿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바닥에 흑임자 가루가 뭉쳐있는걸 볼 수 있어요. 먹어보면 고소하고 살짝은 달달한 편입니다. 지난 제주도에서 제주 스타벅스만의 메뉴에서도 흑임자가 들어간 메뉴를 먹어보았었는데요.! 이 음료를 먹으니 제주도에 가서 또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련글 : [스타벅스] - 지역 특색이 보이는 제주 스타벅스 한정 푸드, 음료 살펴봐요!

다음으로는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이게 갈색 가루가 막 떨어져서 뭔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무덤??을 표현한 느낌이더라구요.ㅎㅎ 가격은 6700원입니다.

흑설탕과 꿀을 넣어 만든 케이크 시트 사이 사이에 진한 가나슈 크림을 듬뿍 넣은 초콜릿 케이크라고 합니다. 관에서 좀비가 나오는 형태의 초콜릿으로 할로윈 무드를 더했다고 하네요..ㅎㅎ 어쩐지..

실상은 가루가 겁나 떨어져서 먹기가 쬐끔 불편했지만 그래도 초콜릿 케이크이라 먹을만 했습니다. 엄청 진한 초콜릿맛은 아니었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것 같았어요.

이렇게 2020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들중 2종의 신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매번 같은 메뉴들이 아닌 새로운 메뉴들이라 맛나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다른 신메뉴들의 맛도 궁금한데 추후에 또 먹어보고 후기 올려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