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지역 특색이 보이는 제주 스타벅스 한정 푸드, 음료 살펴봐요!

veneto 2019. 8. 23. 16:56
반응형

이번에 제주 4박 5일로 여행을 갔을때 덤으로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즐길수 있는 음료, 푸드를 같이 먹어보기도 했습니다.ㅎㅎ 아쉽게도 모든 제주 한정 스타벅스 푸드, 음료를 먹어보지는 못했는데요. 올 1월에 다녀왔을때도 몇개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많이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아침일찍 스타벅스 중문DT점에가서 아침 겸 음료, 푸드를 먹어보기 위해 갔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광복절카드가 보이길래 하나 충전했어요.ㅎㅎ 스타벅스 제주 중문DT점은 몇번 와봤다고 뭔가 익숙하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제주지역에는 스타벅스 DT라인은 스타벅스 탄산음료인 피지오 종류들은 단종되었고 일반 매장에서만 먹어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주문한건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한라봉 모닝 샌드위치입니다.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는 그란데 사이즈 한정으로 가격은 7500원, 한라봉 모닝 샌드위치는 7200원으로 제주 한정판매이긴 하지만 가격이 꽤 있는 편입니다. 다만 아침에는 샌드위치 종류는 800원 할인해주는 브런치 할인을 적용받기 때문에 음료에서 8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는 쫄깃한 국내사 흑암자 떡과 블랙 소보로 토핑으로 컵빙수처럼 먹는 음료라고 합니다. 설명 그대로 블랙 소보로 토핑과 흑임자 떡을 같이 먹으니까 정말 빙수를 먹는 느낌이 나서 시원시원하고 떡을 먹는 쫄기함 식감도 좋았습니다. 고소하기도 하고요.

그 다음으로 한라봉 모닝 샌드위치입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딱 하나 남아있길래 주문했는데 생긴건 샌드위치보다는 그냥 빵같이 생겼어요..ㅎㅎ 생긴것처럼 한입 먹어보니 정말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거기에 치즈, 베이컨, 달걀이 들어갔고 별도로 만든 제주 한라봉 청을 넣어서 치즈 샌드위치같지만 한라봉 청 때문에 끝에 상큼한 향, 맛이 너무 먹을만 했어요. 가격만 빼고요..ㅠㅠ

마라도 갔다가 용머리 해안 가는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사온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가격은 마찬가지로 그란데 사이즈 한정이며 7500원입니다.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역시 제주에서만 파는 한정음료로 제주 쑥쑥 라떼의 시원한 버전으로 흑임자 떡과 쑥의 맛이 잘 느껴지는 음료라고 하네요. 먹어보면 떡도 들어있고 쑥의 맛도 아주 좋아서 쑥떡을 먹는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ㅎㅎ

다음날 아침에 다시 찾은 스타벅스 중문DT점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와 제주 흑돼지 초리조 먹물 샌드위치입니다.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도 역시나 그란데 사이즈 한정이며 가격은 7000원, 제주 흑돼지 초리조 먹물 샌드위치는 7400원입니다. 아침이니 브런치 할인으로 6200원에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를 드실수 있습니다.

제주 에메랄드 레모네이드는 천연 색소인 스피룰리나를 이용한 달콤한 블루 파인 베이스와 상큼한 레모네이드로 만든 음료라고 합니다. 안에는 블루베리몇개와 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갔어요. 레모네이드라고해서 완전 시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 음료를 제주도에서만 먹을수 있다는게 아쉬웠습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여유롭게 보낸 제주의 마지막, 해안드라이브, 제주 스타벅스, 제주 면세점

아침에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먹을만할것 같아서 주문한 제주 흑돼지 초리조 먹물 샌드위치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현무암 크로크무슈와 비슷한 검은색이라 비주얼적으로 좀 그렇긴 했어요.ㅎㅎ

먹어보니 소시지맛이 약간 자극적이긴 한데 달걀도 들어가고 여러 소시가 들어가서 그런가 먹을만 해서 다행이었습니다.ㅎㅎ 소시지가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아마 다음날 다른 숙소와서 먹은 제주 까망 프라푸치노와  우도 땅콩 다쿠아즈입니다. 가격은 3100원으로 일반적은 마카롱시리즈보다 300원정도 비싼편입니다. 제주 감귤 다쿠아즈는 맨날 품절이라 제주도에는 있을것 같았는데 제주도에도 없더라구요..;

우도 땅콩 다쿠아즈역시 제주지역 한정 푸드로 푹신푹신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지역 특산물인 우도 땅콩 버터 크림도 적당히 달달하니 맛도 좋았고요.ㅎㅎ 더 많은 제주 한정 푸드들이 많았는데 품절도 많았고 이동하느냐고 시간도 없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다음에는 더 다양한 스타벅스 푸드, 음료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