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추석 e-gift card, e-gitf item 선물하기 추가별 적립 이벤트

veneto 2019. 9. 3. 14:06
반응형

이제 추석도 얼마 안남았네요. 스타벅스에서는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바로 e-gift card를 구입하여 충전하고 e-gift item을 선물하여 추가별을 적립받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9월 15일까지 15일간 진행하며 추가별 적립일은 10월 1일입니다. e-gift card를 기간 내 3만원 이상 선물 시 별 3개 증정하고 e-gift item을 기간 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3건 이상 선물 시 별 2개 적립! 이전에 진행했던 이벤트들과 똑같은것 같습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e-Gift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꼭 확인해주세요!에서는 e-gift item 200만 건 돌파 기념 결제 완료당 별 증정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을 볼수 있는데 현재 이벤트와 같이하면 별을 많이 받을수 있어요.

e-gift card를 1만원씩 3장을 자신에게 구입, 구입한 e-gift card로 e-gift item인 푸딩(3300원)을 한장씩 3개를 자신에게 선물하기로 구입, 그럼 e-gift card에는 잔액이 100원이 남죠. 이걸 2번 더 반복합니다.

관련글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6.잔액소진

추후에 100원이 남은 카드는 잔액소진을 이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e-gift card를 3만원충전하여 e-gift item을 자신에게 선물했을때 별 9개를 추가적립할수 있죠. 추가로 200만 건 돌파 기념 결제 완료당 별 증정 이벤트로 추후에 별 9개를 더 받습니다.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잘만 이용하면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왕창 받을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ㅎㅎ 요즘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 비싸던데 잘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