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e-Gift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veneto 2018. 12. 13. 23:32
반응형

오늘부터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e-Gif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추석때 진행했던 이벤트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듯한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스타벅스 e-Gift 이벤트는 2018년 12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14일간 진행하며 웰컴, 그린, 골드 회원분들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합니다.

1.기간 내 스타벅스 e-Gift Card를 3만원 이상 선물하면 별 3개 증정.

2.기간 내 금액에 상관없이 e-Gift Card 선물 후, 수신인이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신규 가입 시, 선물한 고객에게 별 3개 증정.

3.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로 스타벅스 e-Gift Item을 3건이상 선물하면 별 2개 증정.

이렇게 3가지로 이벤트가 진행하는데요. 여기서 두번째 이벤트는 뭐 추천인 시스템같은거라 패스.. 첫번째와 세번째만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 : [팁] - 스타벅스 추석 e-gift 이벤트 파헤쳐보기, 별이 쏟아져요

이벤트 페이지 하단을 꼭 읽어보셔야 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선물하기도 적용이 되며 반드시 e-Gift Item 선물시 등록된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현재 진행중인 e-Gift Item 결제완료당 별 증정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좀 더 풀어서 알아봅시다.

첫번째로 3만원당 별 3개라고 되어있죠? 여기서 꼭 3만원짜리를 사야하는것이 아니고 총 3만원이기 때문에 1만원권 3장을사도 동일하게 별 2개를 받을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e-Gift Item을 3개를 선물하면 별 2개가 적립되죠. 여기서도 꼭 3개가 아닌 하나씩 3개를 만들어도 별 2개를 받습니다.

세번째로 e-Gift Item 결제 완료당 별 하나 증정하는 이벤트도 중복참여가 가능하죠.

그러면 3만원을 기준으로 계산해봅시다.

1만원권 e-Gift Card를 3장 사면 별 3개

구입한 1만원권으로 사이렌 오더로 밀크 푸딩이나 오늘의 커피 숏사이즈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1만원권당 3장씩 총 9장을 구매합니다. 그러면 별이 9개

그리고 e-Gift Item 3개장 2개의 별을 받을수 있으니 6개의 별을 더 받을수 있어요.

그러면 총 받을수 있는 별이 e-Gift Card 3개+e-Gift Item(결제후 8일이후) 9개+e-Gift Item 6개=별 18개

이렇게 별을 총 18개 받을수 있어요. 번외로 잔액소진카드로 100원짜리 카드를 3장 만들수 있어요.

여기서 잔액소진 카드란! 스타벅스에서는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소진하면 전액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것처럼 별하나와 프리엑스트라 1개를 할인받을수 있어요.

이제 스타벅스 앱에서 e-Gift Card와 e-Gift Item을 구입해 봅시다.

스타벅스 앱에서 좌측 상단을 눌러 e-Gift Card부분을 누릅니다.

여기서 하단의 이미지를 눌러서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자신에게 선물할것이기에 나에게 선물하기를 선택하고 1만원권을 선택,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선물 보내기를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를 시작합니다. 이후 문자로오는 카드번호를 삭제할경우 발송 후 3개월만 보관하기 때문에 조심하거나 바로 등록해야 합니다.

결제하고 얼마뒤 문자로 카드번호와 PIN번호가 왔어요. 이제 스타벅스 앱에서 이걸 등록해봅시다.

스타벅스 앱에서 좌측 상단을 누르고 Card를 누릅니다. 여기서 상단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에 카드번호 16자리와 PIN번호 8자리를 입력후 약관동의하면 카드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총 3장을 구매하세요. 이제 e-Gift Item을 구매하는 방법도 살펴봅시다.

현재 선물할수 있는 제일 저렴한것은 밀크 푸딩, 초코푸딩, 오늘의 커피 숏사이즈입니다. 3300원짜리라 이걸 3개사면 딱 100원이 남죠.

선물하기를 누르고 자신에게 선물할것이기에 나에게 선물하기를 선택하고 하단에 결제 및 선물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아까 구입한 e-Gift Card를 선택해서 구매해주세요. 3만원의 e-Gift Card를 구매하셨다면 e-Gift Item을 9개 선물하기해야합니다.

구입한 e-Gift Card가 100원짜리 3장이 남았다면 맞게 구입하신겁니다. 이제 e-Gift Item 별 9개는 결제일 이후 8일에, 나머지 별들은 2019년 1월 15일에 일괄적립됩니다.

이렇게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e-Gift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노가다가 심해서 뭐 귀찮은분들은 안하실것같아요. 하지만 어차피 쓸거라면 이렇게 작업?하면 3만원에 별 18개씩이니 3만원 단위로 계속하면 더더욱 늘어나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