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살펴봅시다

veneto 2020. 11. 1. 22:04
반응형

2020년 10월 30일부터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에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 음료까지! 이번 e-프리퀀시 이벤트는 플래너 뿐만 아니라 폴더블 크로스백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었어요. 같이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이번 e-프리퀀시 적립 이벤트는 리저브 제조 음료,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12월 2일에 새롭게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음료가 대상입니다. 2020년 10월 30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적립 가능하며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이번 증정품을 받으려면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2012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4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노트 키퍼(아르마니)는 증정용으로만 있으며 노트 키퍼(아르마니)는 각기 다른 원단이 사용되어 커버 색상이 다양하며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루틴 다이어리(미니)와 핸디 스케줄러(그린)은 증정 및 판매용으로 판매시에는 32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래너 별로 속지가 다르다보니 자주 사용하시는것으로 고르는게 좋을것 같아요.

플래너 추가 아이템으로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있으며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에 포함되어 제공, 스타벅스 미니 포켓은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플래너에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미니 포켓이 탐나네요.ㅎㅎ

그리고 플래너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이 추가되었습니다. 총 3종으로 폴더블 크로스백 네이비,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폴더블 크로스백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다른것 뿐 기능상으로는 동일한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플래너에 제공하는 쿠폰종류들이 들어있지 않다고 하네요. 매년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면 증정품 가격뻥튀기가 심했는데 뭔가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도 가격이 산으로 갈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