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스타벅스 오텀 신메뉴로 나온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를 이번에 먹어보았습니다. 따뜻한 것과 아이스 음료가 있는데 아이스 음료로 먹어보았고요 따뜻한 음료에는 윗쪽에 폼이 있는듯 합니다.
요즘 개인컵으로 해도 개인컵 확인 받고 실제로는 일회용컵으로 주는거 아시죠.?ㅎㅎ 아이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는 음료 위에 파우더를 뿌려주기 때문에 저는 돔리드를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음료는 그란데 사이즈로 톨사이즈 기준 5900원입니다.
음료를 그냥 보기에는 좀 맹탕같아 보이는데 위에 뿌려준 파우더 때문에 살짝 진한 느낌이 나네요. 음료가 위 아래가 섞여있지 않기 때문에 드시기 전 한번 섞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냥 드시면 맹탕이고 섞어 드시면 진한 제티?같은 맛이 나요. 살짝 고소한맛도 있고요.
아이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는 진한 초콜릿과 부드럽고 라이트한 오트 밀크가 만들어내는 기분좋은 달콤함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에서 초콜릿 맛은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음료 다음으로 진한 느낌인것 같습니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음료는 살짝 텁텁한 느낌이 들지만 아이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는 그런 느낌이 좀 적어요. 초콜릿 맛 음료를 드신다면 아이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를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