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첫 별을 추가로 적립받는 이벤트 정리해봅시다

veneto 2020. 1. 10. 19:19
반응형

올해에도 마찬가지로 동일한 이벤트와함께 추가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다만 밀크 푸딩과 초콜릿 푸딩이 단종되어서 더이상 e-gift item으로 선물할수 없어서 매우 아쉽네요.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1.별 적립

항상 e-gift card와 e-gift item이 동시에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e-gift card만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뭔가 아쉽네요. 극한의 이득을 보기 힘들것 같아요. 이벤트는 1월 13일부터 1월 26일까지 e-gift card를 3만원당 선물시 별 3개씩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별 적립일은 2월 11일이라고 하네요.

3만원 당 별 3개 적립이다보니 1만원권을 3장 나눠서 보내도 상관없습니다.

항상 진행해오는 스타벅스 카드로 e-gift item을 선물시 결제 완료당 별 1개씩 추가 적립이벤트입니다.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현재 밀크 푸딩, 초콜릿 푸딩 3300원짜리가 단종되어서 3600원짜리 자바칩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 자바칩 유기농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제일 낮은 가격에 선물할수 있는 e-gift item입니다. 푸드에 아이스크림쪽에서 선물할수 있어요.

만원당 별 1개 추가적립 이벤트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진행합니다.

새롭게 생긴 gift shop에서 New Year 카테고리에 세트상품 선물시 세트 상품당 별 2개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도 합니다. 이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만 진행하네요.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신년에 하는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3300원짜리 아이템이 사라져서 극한의 이득을 보기는 좀 힘들듯 합니다. 요즘은 잔액소진으로 쓰는사람이 잘 없어서 상관없을듯 하지만요. 어차피 쓸돈 알뜰하게 사용해봅시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6.잔액소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