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주문하고 별 3개 추가적립 받아보세요~

veneto 2020. 1. 7. 22:17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로 3종의 음료가 나왔는데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음료를 주문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죠.!

이번 이벤트도 지난 신메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구매하면 별 4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의 회원이 해당됩니다. 이벤트 음료로는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골든 세서미 라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입니다.

저는 두종류의 음료를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골든 세서미 라떼는 먹을만 했던것 같아요.

이번 이벤트도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등으로 주문한 음료는 해당사항이 없고 올해부터 바뀐 방문별 조건인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결제가 1000원 결제로 바뀌어 스타벅스가 할인되는 신용카드를 가지셨다면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또는 잔액소진을 이용하여 결제하시고 나머지 금액은 할인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별도 적립 받고 신용카드로 할인도 받죠.! 꼭 스타벅스 카드로 방문별 조건을 만족해야 별 3개를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골든 세서미 라떼, 화이트 돌체 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년 신메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와 맛있는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