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별을 적립할 수 있는 최소금액이 상향되었습니다

veneto 2020. 1. 4. 13:51
반응형

12월 말쯤에 스타벅스에서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기존 스타벅스에서 별을 적립받을 수 있는 최소금액이 800원이었는데 이제 1000원으로 상향한다는 메일이었습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당 방문별 1개 적립됩니다.

이 내용은 평상시에 주문할때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스타벅스 할인이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할때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하는 최소금액이 200원 오른것이지만 문제는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입니다.

별 12개 무료음로 쿠폰은 톨사이즈 기준 대부분의 음료를 무료로 마실수 있는 쿠폰이죠. 이 쿠폰은 사이즈별로 추가금이 붙는데 톨사이즈는 무료, 그란데 사이즈는 +500원, 벤티 사이즈는 +1000원입니다. 다시 상향 항목을 살펴보면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라는 문구가 있죠. 

그래서 별 12개 무료음로 쿠폰으로 그란데 사이즈 음료"만" 주문할경우 별을 적립받지 못합니다. 추가로 에코별도 기존 800원에서 1000원으로 결제해야 적립받을수 있는것.

다만 추가로 푸드랑 같이 구매한다면 그란데 사이즈로도 별을 적립받을수 있지만 에코별은 한번 확인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푸드랑 같이 구매시 음료에서 500원정도만 결제되어도 에코별 적립이 가능했었으니까요.

에코별을 적립받지 못해도 개인컵 할인 300원은 가능하니 차라리 에코별대신 할인을 받는게 이득일수도 있겠습니다.

참고로 2020년 신메뉴 음료 구매할때 잔액소진으로 해보니 방문별과 이벤트별 모두 적립이 되었습니다. 잔액소진의 경우는 해당문구와 상관없고 에코별은 적립을 받지 못하는것만 아시면 됩니다.

관련글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5.무료 음료 쿠폰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6.잔액소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3단계, 골드레벨에서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받을수 있다보니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을거라고 봅니다. 뭐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분들은 생각보다 적어서 놀랐지만요. 별 적립 시스템이 있는줄도 모르는 분들도 많고요. 잘 활용한다면 어차피 쓰는돈 별도 받고 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