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번트 치즈 케이크 간단 후기

veneto 2020. 1. 15. 23:22
반응형

2020년과 함께 새롭게 나온 신메뉴인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와 번트 치즈 케이크입니다. 솔직히 말차 라떼는 먹어볼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게 가끔 한번씩 먹으면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런데 지난 스타벅스의 말차 라떼 종류들하고 차이점은 없는듯 합니다.

말차 라떼와 이전에 구입하고 싶어했던 번트 치즈 케이크도 마침 수량이 있어서 같이 구매했네요.ㅎㅎ

제주산 유기농 녹차로 만든 진한 풍미의 말차로 만든 라떼라고 하네요. 그란데 사이즈 기준 6600원입니다. 설명이 말차 덕후를 위한 진정한 말차 라떼라고 합니다.ㅋㅋㅋ 스타벅스 설명에 덕후라고... 풍미가 진하다고 하니까 또 그렇다고 생각하는것 같고 이전에 스타벅스 말차 라떼들은 바닥에 파우더들이 가라앉아있었는데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는 그런 현상이 거이 없는듯 합니다.에스프레소가 들어가있지 않은데 말차 자체에 들어있는 카페인이 있어서 민감하신분들은 조심하세요.!

사람들이 맛있다고 이야기를 해서 꼭 먹어보려고 했는데 요즘은 재고가 좀 넉넉한것 같네요. 가격은 6900원입니다.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케이크를 높은 온도로 짧은 시간 구워 낸 진한 맛의 치즈 케이크라고 합니다. 뭔가 실제 비주얼이랑 다른게 아쉽긴 하지만 윗부분이 좀 먹고싶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속은 빵집에서 파는 치즈 케이크 그 맛입니다. 막 엄청 진하다고 느끼지느 않는듯 합니다. 라떼종류들보다는 커피종류들과 어울리는 디저트인것 같네요.ㅎㅎ 한번에 다 먹기에는 좀 많은데 둘이서 하나 먹기 딱입니다.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2020년 신메뉴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와 번트 치즈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말차는 진한맛이 좋았고 번트 치즈 케이크는 커피하고 궁합이 좋은 디저트였습니다. 아직 못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