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1.별 적립

veneto 2019. 3. 13. 22:20
반응형

예전부터 스타벅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같은걸 적어보려고 했는데 이제서야 조금씩 적어보려고 합니다.ㅎㅎ 뭔가 정말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실생활 팁같은걸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그 첫번째 스타벅스에서 별을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커피 전문점에서 멤버십 회원 혜택으로 뭐 10잔이나 12잔을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준다거나 포인트를 적립받아 그 포인트로 나중에 커피나 푸드구입시 사용한다거나 이런 멤버십 혜택이 스타벅스에서는 "별"이라는것으로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라는 이름으로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리워드 혜택을 받으려면 몇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먼저 스타벅스에 회원가입해야하는건 기본이고요.!

1.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스튜던트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결제할때 일반적으로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번째로 기프티콘, 두번째로 신용/체크 카드, 세번째로 스타벅스 카드 이렇게 3가지방법이 주로 사용됩니다. 요즘 현금없는 매장이 많아서 현금 안받는곳이 많아 현금은 제외했습니다.

여기서 스타벅스 별을 적립 받을수 있는 결제수단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했을때 입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음료, 푸드를 결제하면 "방문별"이라는 항목으로 별을 1개 적립받게 됩니다.

별을 받고 싶은데 스타벅스 카드를 어디서 받는지 몰라 정말 고민했던 기억이 납니다..ㅜㅜ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 주문하는곳을 보시면 스타벅스 카드가 있어요. 이 카드는 그냥 가져가시지말고 원하는 카드 한장을 선택해서 파트너(스타벅스 직원)에게 건내주며 스타벅스 카드 충전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굳이 가서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기 귀찮다.!라고 하시면 스타벅스 앱에서 e-Gift Card를 구입할수 있어요.

스타벅스 앱에서 e-Gift Card항목을 누르고 원하는 카드모양을 선택한후 MMS, 이메일전송을 선택하고 나에게 선물하기를 체크, 금액과 결제 수단을 선택! 그리고 선물 보내기하면 카드번호와 PIN번호가 담긴 문자가 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카드 항목에 맨 위쪽 +를 누르면 스타벅스 카드 등록이라고 나옵니다. 여기에 카드번호와 PIN번호를 입력하면 등록할수 있어요. 

2.방문별 조건

스타벅스에서 무조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다고해서 별을 적립받을수 있는건 아닙니다. 방문별을 받을수 있는 조건이 있는데 바로 스타벅스 카드로 700원 "초과"로 결제해야 방문별을 받을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스타벅스에서 700원짜리 디저트를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했을때 방문별 X

스타벅스에서 701원짜리 디저트를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했을때 방문별 O

701원하면 어려우니까 보통 800원을 결제해달라고 합니다. 이 방문별 조건은 복합결제에서도 매우 유용하고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할때도 매우 중요하니까 반드시 알고 계시는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위의 두가지 조건을 맞추면 방문별을 적립 받을수 있습니다. 

3.방문별 조건 -2

"방문" 별이다보니 아메리카노 한잔을 결제하거나 아메리카노 2잔을 결제해도 별은 하나만 받게 됩니다. 그래서 극한의 별적립을 받아보려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결제하고 결제 승인 3분 뒤 다시 한잔을 결제하면 별을 2개 받게 됩니다.

도대체 스타벅스에서 왜 별적립에 이렇게 목숨을 거느냐!라고 물으신다면

[팁] - 스타벅스 별을 적립받아보자!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기

[팁] - 스타벅스 별, 모으면 모을수록 혜택이 기다려요! 등급별 혜택

등급별 혜택있는데 골드 등급이 되었을때 별을 12개 모을때마다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발급받게 됩니다. 이 쿠폰은 톨사이즈 기준 음료를 무료로 구입할수 있는데 추가금을 지불하고 사이즈업을 받을수도 있으며 사이즈 업을 할경우 추가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여기서도 방문별을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별이 별을 낳는 뭐 그런거죠..ㅎㅎ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 첫번째 발걸음을 내딛었는데요.! "뭐 저렇게 까지 해서 싸게 먹어야 하나?"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어차피 스타벅스 갈거 저렴하게 이용하면 좋잖아요..ㅎㅎ 이 글은 그런 마음에서 시작된거니 앞으로 점점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하단에 "스타벅스 저렴하게 이용하기"태그를 클릭하시면 관련된 글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다음글 : [팁]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2.에코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