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2.에코별

veneto 2019. 3. 14. 23:23
반응형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2편, 스타벅스 에코별입니다. 커피 전문점에서 개인 텀블러나 개인 컵을 사용하면 할인을 해줍니다. 스타벅스에서는 300원 할인이나 에코별이라는 별을 적립받을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요.

관련글 : [팁]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1.별 적립

작년 11월 7일부터 개인컵 사용시 에코 보너스 스타(에코별)또는 300원 할인을 선택할수 있는데 에코별을 적립받을경우 텀블러를 사용하여 주문할때 최소 2개(방문별+에코별)을 적립받을수 있게 됩니다. 물론 300원을 선택해서 할인받으셔도 상관없고요.! 참고로 이디야에서는 텀블러 사용시 2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에코별을 받을건지 300원 할인받을건지 선택할수 있어요.

여기서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 또는 300원 할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기본은 에코별로 설정되어있을거에요. 매장에서 주문할때 에코별로 되어있어도 에코별로 받을건지 300원 할인을 받을건지 물어보기도 합니다.

에코별을 선택해서 음료를 구입하면 위에처럼 영수증에 에코별:1 적립이라고 나옵니다. 방문별과 에코별을 구분해서 나오더라구요.

다만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에코별을 받으려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는 경우에만 에코별이 적립됩니다. 이 일정금액은 음료 단독으로 구입시 800원, 푸드와 같이 주문시 500원의 음료 결제 금액이 발생해야 에코별 적립이 가능해요.

위의 이미지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하여 음료부분에 추가금 500원을 발생시켰고 추가로 푸드를 넣었느냐, 넣지 않았느냐의 차이입니다. 보시면 500원의 추가금액을 발생시켰지만 푸드를 같이 주문해서 에코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추가금 500원을 발생시켰지만 에코별 적립 조건인 800원이 충족되지 않아 개인 컵 할인으로 자동 선택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이미지는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하여 1000원의 추가금을 발생시켜 에코별 적립조건이 되어 적립 예정이라고 나오죠.!

이렇게 스타벅스에서는 에코별을 선택할수 있다보니 골드 등급의 혜택인 별 12개 적립시 무료음료 쿠폰발행으로 다른 이벤트와 같이 활용할때 스타벅스 3~4번 방문시  무료음료 쿠폰 한장을 얻을수도 있는 기회도 생깁니다. 평상시에는 방문별 1개와 에코별 1개로 최소 별 2개를 받고 시작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되도록 텀블러들을 챙겨가는 편이에요..ㅎㅎ 

에코별 적립 조건을 잘 참고하셔서 에코별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페이지 하단에 "스타벅스 저렴하게 이용하기"태그를 클릭하시면 관련된 글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다음글 : [팁]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3.e-Gift Ite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