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말그대로 주스 같은 딸기 파인 주스 후기!

veneto 2019. 3. 8. 22:21
반응형

지난 3월 5일 스타벅스에서 딸기과련 음료로 3가지의 신메뉴를 내었는데요.! 저번에 딸기 유스베리 티와 봄 딸기 라떼를 먹어보았는데 영.. 맛이 없었어요..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딸기 신메뉴 3종, 봄 딸기 라떼, 딸기 유스베리 티 후기

2개의 딸기 음료를 먹었었고 이번에는 3번째 딸기 파인 주스를 먹어보았습니다.

딸기 파인 주스는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음료라고 합니다. 355ml를 1회 제공량으로 155kcal이고 당 성분이 꽤 높아서 역시 과일이라고 무조건 몸에 좋은건 아닌것 같아요.ㅜ 먹기전에 딸기도 새콤하고 파인애플도 새콤해서 이거 너무 시큼하지 않을까 했었어요.

캡틴 마블 보러갈때 구입해서 마셔봤습니다. 가격은 6700원에 사이즈는 톨사이즈만 있습니다. 오랜만에 톨사이즈를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더라구요.;ㅠ

한입 먹어보면 새콤한것보다 그냥 생과일 갈아서 먹는 그런 맛 뭔지 아시죠.? ㅎㅎ 건강한맛.. 파인애플의 맛은 그렇게 느낄수는 없었고 간간히 씹히는 알갱이가 파인애플하고 딸기가 느껴졌습니다. 주스라고 이름이 붙여진만큼 정말 생과일 주스같은 맛이에요. 

많이 달지도 않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음료인데 하지만 딸기, 파인애플이 좋아서 굳이 이걸 먹어야 한다면 모를까 스타벅스 메뉴들중에 블렌디드에서 초코 바나나, 망고 바나나같이 바나나가 들어간 음료들이 가격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훨 가성비도 좋고 포만감도 더 많아요. 결론은.. 굳이 딸기가 아니라면 마셔볼 음료는 아닌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