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8

제주 성산 흑돼지 혼밥! 독고집에 가보았습니다

제주도에서 또 흑돼지...;; 저녁으로는 흑돼지 구이로 먹어보려고 성산 주변쪽을 찾아보았습니다. 원래 일출봉 근처쪽에 가려고 했는데 걸어서 갈만한 독고집이라는곳으로 가봤습니다.ㅎㅎ 성산 플레이스 캠프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저녁 8시쯤 갔는데 앞에 대기가 10명이 있더라구요..??;; 대충 40분정도 기다리다가 겨우 들어갔습니다.ㅠㅠ 내부는 그리 큰편은 아니었습니다.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네요. 여기는 세트메뉴가 있고 단품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흑목살에 흑오겹살 300g짜리로 주문했습니다. 연탄불에 기본반찬들이 나왔습니다. 크게 특별한 반찬은 없더라구요. 고기는 좌측이 오겹, 우측이 목살입니다. 고기는 직접 구워주셨는데 고기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이때 너무 배고파서 고기가 익기만을 기..

일상 2021.11.08 (1)

여름하면 비빔면, 진라면의 진비빔면 후기!

오뚜기에서 팔도 비빔면을 겨냥한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비빔면 좋아하는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습니다.쿠팡에서 진비빔면 4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720원입니다.포장지에 자사 메밀비빔면 중량 대비 20%업이라고 써있어요. 조리방법은 다른 비빔면과 비슷합니다.ㅎㅎ 제일 중요한게 찬물에 행구는것인것 같아요. 스프는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 2개가 들어있습니다.먼저 면을 끓이고 시간에 맞춰 채에 걸려 찬물로 식혀줍니다. 이 작업에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그릇에 담아서 액체 스프와 참깨 고명을 뿌리면 완성! 그릇을 보니 2개를 끓였는데 양이 많긴 합니다. 그래도 다른 비빔면은 2개는 끓여야 쫌 먹은듯한 느낌이 들지만 진비빔면은 양은 많네요.ㅎㅎ 맛깔나게 비벼서 한입 먹어보면 엄청 매..

일상 2020.05.11 (6)

진짜 튀김이 들어간듯한 삼양의 튀김쫄면!

몇일전에 마트에 간김에 뭐 새로나온거 없나.. 둘러보니 튀김쫄면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원래 라면은 잘 안먹는데 가끔 새로운거 하나 나올때만 먹는데 이 튀김쫄면.. 뭔가 땡깁니다. 요즘에 날씨도 덥고 비빔면, 쫄면의 계절이 다가오죠.! 그에 맞춰 출시한것 같아요. 바로 한달전에 말입니다.요즘 삼양에서 옛날컨셉을 해가지고 포장지를 만드는것 같아요. 저 얼굴만 동동 떠다니는 디자인 참 오랜만에 보네요.ㅎㅎ가격은 얼마인지 영수증이 도망가서..ㅠㅠ 4개입을 약 3500원대에서 구매할수 있을듯 합니다.여름, 튀김쫄면 먹기 좋은 계절입니다!라며 쫄깃한 면발에 바삭한 튀김까지..ㅎㅎ 비주얼 좋네요.이제 끓여봐야겠죠.!! 비빔면은 하나로는 부족하니 2개를 끓여보겠습니다.ㅎㅎ 튀김쫄면 조리방법을 살펴보니.. 보통의 비빔면과..

일상 2019.05.10 (6)

이것도 맵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장보러 마트에 들렀는데 라면코너 지나가다가 문득 예전부터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불닭볶음면 시리즈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매워서 못먹으니까..ㅠㅠ 좀 더 맵다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보려고 구입했습니다..ㅎㅎ 뭔가 크림같은게 매운맛을 중화시켜줄것 같았거든요.ㅎㅎ까르보 불닭볶음면은 4개 한묶음이 4980원으로 개당 1245원정도??합니다. 짜파게티가 게당 770원정도하니 은근 가격이 있는편에 속합니다. 일반 붉닭볶음면과 다르게 크림 스프가 들어있는게 특징이에요. 특히 이건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에디션입니다..ㅎㅎ조리방법은 짜파게티랑 비슷하네요..ㅎㅎ 칼로리는 1개 130g당 550kcal인데 지방, 나트륨 함량이 꽤 높아요..봉지를 뜯어밨습니다. 면이 은근 두껍네요. 정말 짜파게티랑 비슷하기도 하고요...

일상 2018.11.19 (42)

어쩌다보니 부산 2박 3일 여행기 3 서면로R점, 만권화밥

장림포구를 둘러보고 이제 숙소가 있는 서면역쪽으로 가려고보니.. 버스를 기다리는데 버스가 안와요.. 불길한 예감..은 역시 틀린적이 없습니다. 15분기다려도 안오길래 바로 카카오 택시를불러서 근처 지하철역으로 갔습니다. 제일 가까운역이 부산 1호선인 신평역이었어요. 신평역에서 서면역까지 약 50분정도 거리로 정말 지겹게 버스, 지하철 타네요..ㅎㅎ관련글 : [일상] - 어쩌다보니 부산 2박 3일 여행기 2 장림포구숙소는 서면역 근처에 있는데 에어비엔비로 2박 3일 12만원정도에 예약했어요. 뭐 오피스텔인데 나름 서면 번화가에 있어서 위치가 참 좋았습니다. 아이유 부산 콘서트장소인 사직실내체육관까지도 금방갈수 있어서 정말 최적이었네요..ㅎㅎ 아쉽게도 이번에는 까먹고 숙소사진을 안찍었네요....숙소에 짐을 ..

일상 2018.11.05 (50)

오늘은 내가 요리사~! 짜파게티 정석대로 끓여봅시다

짜라짜라짜 짜아~ 파게티! 농심 짜파게티~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 멘트가 1984년도부터 시작되었으니 모르시는분들은 아마 없으실겁니다.ㅎㅎ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은 국민 대표라면중 하나인 짜파게티!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조리하시나요?원래 저는 끓이고 면넣고, 건더기넣고, 물을 그냥 쭈욱 빼고 스프와 올리브유를 넣은다음 약간 볶으며 졸이듯 조리해왔는데 문득 들었던 생각이.. 라면봉지 뒷면에 있는 정석 그대로 끓여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이번에 짜파게티를 정석으로 끓여보었습니다.ㅎㅎ매번 짜파게티를 볼때마다 어렸을때 할머니께서 라면처럼 끓여주시던 물이 가득한 짜파게티가 생각납니다..ㅠㅠ 여튼 그만큼 오래된 짜장라면이죠.! 짜파게티 뒷면에는 조리법이라는 항목으로 쓰여져있는데 이렇게 끓이는분들 ..

일상 2018.08.01 (36)

맛있게 매운 오뚜기 진짜쫄면 먹어봤습니다~!

지난번에 오뚜기에서 더운여름을 겨냥하여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알려드렸었죠.! 오늘은 그 두번째 제품인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 저번 춘천막국수는 아주 좋았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의 진짜쫄면은 어떨지 같이한번 살펴보시죠.!새로나온 오뚜기 진짜 쫄면은 다른 후기들을보면 정말 맛있다고하더라구요.ㅎㅎ 여태 쫄면같은 라면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면이 쫄면처럼 쫄깃쫄깃할지 정말 궁금했습니다..ㅎㅎ 전면포장지에는 150g의 푸짐한 양이라고 나오고 매콤 달콤 쫄깃 탱글이라는 문구도 있네요..ㅎㅎ 칼로리는 560kcal군요. 뒷면은 라면이기에 조리방법이 있고 비빔라면같이 특이할것없는 조리방법이네요...ㅎㅎ 이게 진짜쫄면을 한번 끓여봅시다.! 먼저 집에 저번에 사둔 콩나물이 있어서 같이 넣어먹을 ..

일상 2018.05.04 (34)

요즘 핫한 메밀향이나는 오뚜기 춘천 막국수 후기!

오뚜기에서 더운여름을 겨냥해서 두가지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바로 진짜 쫄면과 춘천막국수입니다. 이마트 쓱배송으로 진짜쫄면하고 춘천막국수를 구입했는데 진짜 쫄면은 좀 맵다고해서 먼저 춘천막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재밌는건 일반 밀가루면이아닌 메밀가루를 30%넣어 구수한 메밀향, 맛을 느낄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액체스프에 동치미 엑기스가 17%들어갔다고 합니다. 중량은 1개당 130g에 505kcal이며 찬물에 행구기 때문에 실 칼로리는 조금 더 적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혹시나 맛없을까봐 하나만 끓일려고 했는데 일끝나고 바로와서 너무 배고파 2개를 끓였습니다. 비빔면을 먹을때 제일 난감한게 1개는 적고 2개는 많고 이런고민해보신분 계실꺼에요..ㅎㅎ 이런 고민하는것보다 그냥 2개를 끓이는게 더 나은것 ..

일상 2018.04.23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