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름하면 비빔면, 진라면의 진비빔면 후기!

veneto 2020. 5. 11. 09:00
반응형

오뚜기에서 팔도 비빔면을 겨냥한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비빔면 좋아하는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쿠팡에서 진비빔면 4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720원입니다.

포장지에 자사 메밀비빔면 중량 대비 20%업이라고 써있어요. 

조리방법은 다른 비빔면과 비슷합니다.ㅎㅎ 제일 중요한게 찬물에 행구는것인것 같아요.

스프는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 2개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면을 끓이고 시간에 맞춰 채에 걸려 찬물로 식혀줍니다. 이 작업에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그릇에 담아서 액체 스프와 참깨 고명을 뿌리면 완성! 그릇을 보니 2개를 끓였는데 양이 많긴 합니다. 그래도 다른 비빔면은 2개는 끓여야 쫌 먹은듯한 느낌이 들지만 진비빔면은 양은 많네요.ㅎㅎ

맛깔나게 비벼서 한입 먹어보면 엄청 매콤한편은 아니고 적당한 달달함과 매콤함이 저에게는 딱 좋았습니다. 저는 팔도 비빔면의 매운맛은 좀 애매한편이라 진비빔면쪽이 더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진비빔면을 먹어보았는데요. 진비빔면 후기를 보면 그닥 엄청 좋은 후기들은 잘 없는것 같아요. 실패작이라고도 하는데 저는 나름 맛나게 잘 먹어서 다행입니다.ㅎㅎ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