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허브에서 요기 티(Yogi Tea) 허니 라벤더 샀습니다

veneto 2019. 2. 14. 22:15
반응형

지난 스타벅스에서 라임 패션 티 출시이후 급격히 허브차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스타벅스에서는 패션 티는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데 그나마 비슷한게 타조 패션 허브 티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건 품절..ㅜㅜ 아쉬운데로 요기 티(Yogi Tea)를 구매해봤습니다.

요기 티(Yogi Tea)는 종류가 참 많은데 저는 허니 라벤더를 구매 했습니다. 스트레스 완화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가격은 한 박스당 4달러정도.. 한 박스에 16개가 들었습니다. 

다양한 잎들이 들어가있는데 루이보스도 들어가고 카모마일, 페퍼민트 등등 요기 티(Yogi Tea)는 다양한 배합으로 종류를 만들어 팔고 있었습니다. 티백 하나당 8온스(226ml)를 드실수 있습니다.

Honey Lavender Stress Relief (스트레스 완화하는 허니 라벤더)로 평정을 찾아보세요

놀라운 아로마 향의 Honey Lavender Stress Relief 차로 이완과 숨쉬기를 해봅시다.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이완 허브인 라벤다, 카모마일, 레몬 밤은 이 맛있는 블렌드에서 결합하여 스트레스 받는 낮동안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거나 또는 평온한 저녁에 평정을 찾게 합니다.

라고 아이허브 상품설명에 써있었습니다. 하단에는 강하게 마시려면 2개의 티백을 이용하여 우리라고 써있습니다..ㅎㅎ 

일반 녹차티백처럼 하나씩 들어있었습니다. 스트레스 완화라고 써있어서 뭔가 기대감이 참 컸었어요..!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뉴이어 시즈널 MD 출시!,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 샀어요

티백을 우리기전에 향을 맡아보니 뭔가 쏴~한 향이 페퍼민트향도 나도 여러 복잡적인 향이 나더라구요... 지난번에 구입한 스타벅스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는 톨사이즈로 355ml라 상자에 써있는 8온스보다 많지만 그래도 티백 하나만 우려봤어요.

7분정도 우리라고 되어있어서 조금 진하게 우리는게 기본인가 봅니다. 7분 이상 우려도 더이상 텁텁해지거나 진해지지는 않는듯 해요. 한모금 먹어보니 맛보다는 역시 차는 향으로 즐겨야하는것 같아요. 처음 우릴때 코에대고 향을 맡으면 뭔가 편안해지는 그런 느낌이랄까요..ㅎㅎ 막 이거 마시면 스트레스가 뿅~하고 없어지진 않지만요..

특히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살짝 상쾌한 느낌이 나서 시원한 느낌도 납니다. 이렇게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요기 티(Yogi Tea)를 주문해봤는데요 4달러정도에 향도 좋고 멀티비타민같은거 살때 같이 끼워서 사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