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뉴이어 시즈널 MD 출시!,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 샀어요

veneto 2019. 1. 22. 22:50
반응형

오늘 1월 22일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MD를 출시했습니다. 뉴이어 시즈널MD라고 총 8종을 출시했는데요.! 텀블러도 있고 머그도 있고 가죽 슬리브도 같이 나왔더라구요.

이번 뉴이어 시즈널MD는 총 8종으로 텀블러 3개와 보온병 1개, 머그 3개, 가죽 슬리브로 구성되어있고 이번에 저는 딱히 살 생각은 없었지만 아침에 가는김에 한번 들려서 살펴봤어요.

이번 뉴이어 시즈널 MD들은 테라조 패턴이라고 다양한 컬러를 흩날리듯이? 만든 패턴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물로보니 더 이쁩니다.ㅎㅎ

마지막 사진은 제가 구입한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입니다. 용량이 딱 355ml로 톨사이즈에 맞습니다. 저는 책상에 두고 쓰려고 구입했어요.

톨사이즈이긴 하지만 더블월 구조로 내용물이 쉽게 식거나 미지근해지지않아서 딱 좋은것 같아요. 게다가 텀블러로 들어가서 텀블러 쿠폰까지.. 개이득!

역시 실물이 훨씬 이쁜것 같아요. 저 메달같은 세이렌 마크도 뭔가 이쁘고요.!

스탠리 텀블러 옆에 두어도 전혀 꿀리지 않아요.!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의 가격은 27000원입니다. 텀블러로 들어가기 때문에 텀블러 쿠폰이 나오고요. 이 쿠폰값 빼면 2만원 초반대에 구매한걸로 볼수 있어요.

뚜껑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요. 뚜껑 위에 작은 구멍이 있어서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할수 있을것 같아요.

뚜껑은 텀블러에 살짝 걸치도록 덮는구조라 뚜껑이 혼자 도망가거나 하지는 않지만 밀폐라고 생각하면 절대 안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부를보니 설명서가 2개나 들어있었어요..ㅋㅋ 그 너구리 라면에 다시마 2개 들어있는 그런 기분이랄까요..ㅋㅋ

설명서 내용은 다른 텀블러 설명서와 동일해보이네요..;

내부는 스테인리스 텀블러인만큼 매끈합니다. 아직 실 사용은 못해봤는데 투고 텀블러처럼 꽤 쓸만할것 같아요.!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뉴이어 시즈널 MD를 살펴보았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SS 베이지 머큐리 텀블러는 톨사이즈이긴 하지만 더블월 구조로 보온, 보냉이 좋아 잘 구입한듯 합니다..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