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도쿄스테이크 한정메뉴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후기~

veneto 2018. 10. 30. 21:34
반응형

도코스테이크라는곳은 스테이크, 파스타, 카레, 돈부리, 라멘을 파는곳입니다. 예전에도 몇번 글 썼었죠..ㅎㅎ 의정부나온김에 시간이 안맞아 혼자 밥을 먹어야했는데 간김에 도쿄스테이크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먹으러 또 갔어요.! 밤에 이걸 보신다면 매우 배가 고파질수도.. 있습니다.ㅎㅎ

[일상] - 민락2지구 라멘과 스테이크를 파는 도쿄스테이크 민락동점

[일상] - 카레도 먹을만했던 라멘, 스테이크집 도쿄스테이크 민락동점

[일상] - 450g 스테이크 덮밥 혼밥하러 간 도쿄스테이크 양주옥정점!!

여기는 몇번 간곳이에요. 여기는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만차일경우 옆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피크 시간때에는 주차전쟁..;; 오픈은 11시 30분부터해서 저는 20분정도에 도착하고 기다렸습니다..ㅎㅎ

요즘은 좀 시들시들해진건지 저혼자 1등으로 들어와앉았습니다..ㅎㅎ

제가 온이유는 바로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을 먹기위해서죠.! 하루 단 7그릇 한정으로 450g 부챗살 스테이크에 치자밥, 특제소스를 단돈 14700원에 먹을수 있어요.!

메뉴는 특별히 달라진건 없어보여요. 재밌는건 오뎅 니모노라고 물고기모양 어묵이 토핑으로 생겼습니다..ㅎㅎ 새우튀김도 생긴건가.;; 아무튼 부챗살 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파는메뉴는 점보크기라도 16,300원으로 점보는 고기가 300g이 들어있습니다. 1파운드 한정메뉴보다 가격은 비싸고 양은 적죠.. 이정도면 꼭 한정메뉴를 먹어야하는 이유가 생기죠?ㅎㅎ

메뉴판을 내려놓으니 스테이크 주문시 오코노미야끼가 나왔던거같은데 이제는 오뎅니모노가 나오나봐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이 나왔습니다. 지점별로 주는방식이 조금씩 다른듯한데 지난번 양주옥정점은 잘게 잘라서주었지만 여기에는 길게 잘라줬더라구요. 그래서 가위달라고해서 반으로 잘라먹었습니다. 하나 통째보다는 애껴먹을라고요.ㅋ.ㅋ 참고로 사진은 노트8로 찍었어요..ㅎㅎ

아니 고기에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이거보고도 안먹고는 못배길껄요?!

밑에 숙주가 깔려있고 치자밥도있고 치자밥은 덮밥소스가 적셔있어서 적당하게 먹을만 해요..ㅎㅎ 구성은 지난번에 먹어봤던거랑 똑같으니 먹는법도 똑같습니다.

덮밥소스에 적신 치자밥을 고기한점과 와사비 조금, 숙주에 초절임도 올려 한입 땋! 먹으면 크,...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줄어들지않아.. 정말 양은 많아요.

20분후 싹쓸..!! 이거 참 가성비가 좋은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이다보니 최근 도쿄스테이크에서 다른메뉴를 먹어보기 힘드네요..ㅎㅎ 주말에 점심 한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한정메뉴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