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콥 & 요거트 샐러드 할인 후기~!

veneto 2018. 10. 11. 22:33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푸드항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수 있는거 아시나요? 은근히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는 푸드를 할인항목이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브런치 할인

스타벅스 오픈시간부터 오후 3시까지 샌드위치, 따뜻한 푸드류와 제조음료(병음료 제외)를 같이 구입하면 800원 할인, 베이글하고 제조음료를 같이 구매하면 500원 할인됩니다.

두번째로 이브닝 페어링

오후 6시부터 마감시간까지 제조음료와 샌드위치와 샐러드항목을 구입하면 푸드항목을 30%할인하여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는 이브닝 페어링으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와 콥 & 요거트 샐러드를 구매했어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는데 콥 & 요거트 샐러드쪽보면 이브닝 페어링으로 5800원에 30%인 1740원이 할인되어 4060원에 구입하였습니다...ㅎㅎ

처음으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해봤는데 오우... 요거트에 딸기쨈?을 섞은듣한 맛이에요. 달긴 달군요.....

이날 점심을 많이먹어 저녁은 대충 먹어보려고 구입한 콥 & 요거트 샐러드입니다. 양이 얼마 안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 샐러드는 베이컨, 생치즈, 닭가슴살, 메추리알, 올리브 토핑, 방울토마토, 케일 등 다양한 야채를 요거트 드레싱에 섞어먹는 샐러드라고 합니다..ㅎㅎ

옆면에는 유통기한과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있어요. 소스를 부은 뒤 샐러드 뚜껑을 닫고 흔들면 소스가 골고루 섞인다고 합니다..

총 용량은 180g이고 칼로리는 203kcal라 다이어트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샐러드네요.

샐러드통이 2단으로 되어있는데 위의 토핑들과 요거트가 위쪽에 있어요.

탈탈탈 털어서 아래쪽에 부어주고 요거트까지 부어준뒤 뚜껑을 닫고 열심히 흔들었습니다..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오.. 정말 잘 섞였어요..ㅎㅎ 원래 풀하고는 안친하지만 가끔 먹으면 그럭저럭 먹을만하던데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샐러드를 한입 먹어본 느낌은.. 음.. 역시 풀맛! 샐러드는 드레싱맛으로 먹는게 반인데 각 야채별로 특색있는 맛이 나긴합니다. 요거트 드레싱은 약간 달달한 맛으로 상큼함은 좀 덜하네요.. 먹다가 위의 사진에 꼬치처럼 꼽아먹기도하고 풀만 먹기도하고.. 그래도 메추리알이랑 닭가슴살이 있어서 좀 먹을만 했던것 같습니다. 생치즈도 은근 쫀득하게 먹을만 했고요..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하고 겹쳐서 망칠줄 알았는데 다행히 샐러드 한입, 딸요블 한입하면 환상입니다..ㅋㅋ 사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좀 많이 달거든요.. 잘못먹어서 요거트만 다 빨아먹고 딸기믹스만 남으면 으잌..

암튼 가끔씩 샐러드 먹으면 먹을만 한것 같아요. 하지만 정가에 먹으면 좀 비싼편이기 때문에 저처럼 이브닝 페어링을 잘 노려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참 사이렌 오더에 매장설정하면 푸드항목 수량나오니까 헛걸음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