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골드 레벨 회원을위한 이벤트!! 마이스타벅스리워드 7주년 기념!

veneto 2018. 10. 5. 20:21
반응형

오늘부터 스타벅스에 골드 레벨이신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7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3번째 이벤트인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봅시다.

골드 레벨분들만 가능한 이벤트! 골드 레벨 혜택을보면 Personalized Offer e-쿠폰 제공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바로 골드 레벨만 참여할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는것입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또는 푸드 또는 MD상품을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입니다. 10월 4일기준 골드 레벨이신분들은 스타벅스 앱에서 e-coupons에 들어가시면 쿠폰이 하나 발급되어있을꺼에요. 골드 레벨 회원 PO쿠폰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을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준다는 이벤트입니다. 아쉽게도 사이렌 오더 주문시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쿠폰은 1장만 발행되며 1번사용하면 소멸된다고 합니다. 쿠폰 이용기간은 10월 5일 금요일부터 18일 목요일까지 14일간입니다.

반드시 해당하는 음료, 푸드, MD를 구매해야합니다. 

음료는 피넛 크림 라떼, 제주 말차샷 라떼

푸드는 모든 조각 케이크 중 1종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홀케이크는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MD는 1만원이상 상품중 1종을 구매하면 됩니다.

하단에 주의사항을 꼭 살펴보세요. 특히 MD 상품은 홀빈, 오리가미, VIA, 패키지 티를 포함한 모든 1만원 이상 단일 상품 중 1종이라고 되어있어요. 꼭 텀블러나 머그가 아니어도 됩니다..ㅎㅎ

이번 이벤트로 나오는 아메리카노는 "Tall 사이즈로 제공되며 음료 메뉴 변경 또는 사이즈 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라네요. 무조건 아메리카노를 마셔야하는건지..ㅠㅠ 다른거 바꿔먹으면 좋을텐데.. 쿠폰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며 BOGO쿠폰 또는 무료 음료 쿠폰, 이브닝 페어링등 다른 할인과 중복이 안된다고하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10월 4일 기준 골드 레벨이신분들만 1회 발행된다고하니.. 4일날 골드 레벨이 아니신분들은 해당 안되실듯 합니다. 저도 확인해보니 어제 쿠폰이 들어왔는데 조만간 써보러 가야겠어요..ㅎㅎ

관련글 : [일상] - 골드 PO쿠폰을 사용한 스타벅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