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 오더하고 마이 스타벅스 리뷰에 참여하세요~!

veneto 2018. 10. 12. 22:25
반응형

오늘 2018년 10월 12일 금요일부터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까지 사이렌 오더하신분들에게 설문조사형식으로 참여하면 별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요즘 별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가 없어서 가뭄에 단비마냥 공짜별을 얻어보세요.!

저는 처음으로 참여해보는건데 벌써 24차나 진행된 이벤트라고 하네요. 마이 스타벅스 리뷰는 반드시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결제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 관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모바일 설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참여하려면 반드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해야해요. 특히 설문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니 필수입니다.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으로 주문한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 단돈 1000원!

오늘 저녁먹고 스타벅스에 들렀는데요.! 무료 음료쿠폰을 사용하러 갔는데 마침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진행하고 있어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니 바로 리뷰하라고 알림이 떴습니다.

오늘 10월 12일날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는데 설문은 반드시 10월 13일까지 참여해야한다고 나오네요.!

설문을 참여하면 별을 하나 준다고 해요. 별 하나로 따지면 귀찮고 그렇지만 이게 모이면 음료 하나가 무료거든요..ㅎㅎ

마이 스타벅스 리뷰라고 되어있지만 대부분 설문처럼 선택항목이 많고 주관식처럼 입력하는것도 있긴한데.. 사용하면서 불편한거나 건의사항같은걸 잘 선택하면 됩니다. 시간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아요..ㅎㅎ 별 1개 공짜로 받을수 있는 마이 스타벅스 리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후 반드시 참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