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골드 PO쿠폰을 사용한 스타벅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후기

veneto 2018. 10. 6. 15:58
반응형

지난번 스타벅스에서 골드 레벨이신분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드렸었죠.! 오늘 영화보고 쿠폰쓸려고 근처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푸드는 몇개 먹어보지는 않았는데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인기가 좋은데 이거는 지난번에 먹어봐서...참고로 어떤 매장은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가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가능합니다.. 

관련글 : [팁] - 스타벅스 골드 레벨 회원을위한 이벤트!! 마이스타벅스리워드 7주년 기념!

그래서 선택한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500원이며 이번 골드 레벨 이벤트에 해당됩니다. 칼로리는 586kcal!!!!!!!!! 대박.. 엄청난 칼로리수치입니다..ㅠㅠ 아메리카노는 골드 PO쿠폰으로 받은 따뜻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사이즈변경이나 음료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상단에는 사워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중간에는 치즈케익, 아래에는 파운드빵 같은게 한줄 더 있네요. 총 3겹으로 왜 클라우드인지는 모르겠지만.. 클라우드 치즈 케익이라고 합니다.

포크로 위에부터 아래까지 푸욱 찍어서 3겹을 동시에 먹어보면 상큼하고 진한 치즈맛에 감칠맛나는 빵이 느껴져요. 상큼함과 치즈는 뭔가 요거트같은 느낌도 살짝 나고요.!

치즈케익부분은 정말 진합니다. 한번에 많이먹으면 으잌 짜!라고 느낄정도고요...ㅎㅎ 조금씩 먹었는데 아메 톨사이즈 먹을때 동안 다 못먹을정도였어요.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아마 짠맛 때문일듯 합니다. 그 만큼 진하다는 뜻이겠죠.! 저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더 맛나게 먹은것 같습니다. 진한 치즈맛에 정말 치즈케익 좋아하시는분들은 맛나게 드실듯 하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