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심플한 코어MD, 스타벅스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 개봉, 사용기

veneto 2018. 9. 29. 17:21
반응형

요즘 음료를 가지고다닐때 이전에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구입한 리저브 블랙 텀블러는 뚜껑을 닫아도 흐를수 있기에 이번에는 완벽하게 밀폐가 가능한 보온병을 알아봤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파는 보온병들은 써모스에 비슷한 모델명으로 판매하고있는데 스타벅스에서 파는 써모스 보온병들은 디자인이 조금 다릅니다. 물론 가격도요...;;ㅎㅎ

스타벅스에는 코어MD, 시즌MD로 나뉘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즌MD는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MD들이고 코어MD들은 상시구입이 가능한 MD들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은 코어MD로 "클래식 화이트"라는 이름을 가진 MD들은 다 코어MD입니다. 비슷하게 생겼다고 손전등이라고도 합니다.ㅎㅎ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나 보온병을구매하면 이렇게 포장해줍니다..ㅎㅎ 어차피 제가 사용할것이지만 포장해달라고해서 받아왔네요.

새하얀 디자인이 특징인 보온병입니다..ㅎㅎ 정말 하얗죠.? 제일 좋아하는 스타벅스 레터 로고가 세로로 있는데 저 폰트 너무 이쁜것 같아요..

보온병이지만 보온, 보냉 겸용으로 사용할수 있으며 뚜껑은 2단으로 분리하여 세척할수 있습니다..ㅎㅎ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의 용량은 480ml로 그란데사이즈를 담을수 있는 용량입니다. 보온효력 76도 이상에서 2시간, 보냉효력 9도 이하 2시간이라고 적혀있는데 실제로 사용하면 뜨거우면 뜨거운데로 얼음은 얼음대로 엄청 오래갑니다.. 가격인 43000원.. 비싸죠? 써모스 이름달고파는것보다 약 1만원정도 더 비싼듯 합니다.

스타벅스 레터 로고는 금빛이 돌며 크롬처럼 반짝반짝이고 본체에 펄이 살짝 있습니다..

뚜껑부분을 살펴봅시다. 뚜껑은 아래 고리를 위로 당겨서 열수있고 잠금 장치도 있어서 지혼지 열릴일도 없을것 같습니다.

뚜껑을 돌려서 분리한다음 뚜껑 분리버튼을 누르면 아래위로 분리가 됩니다.

뚜껑에 패킹은 2개가 들어가며 뚜껑부분에 있는 패킹은 음용구를 막고 음용구아래에 있는 조임부분에도 패킹이 하나 들어가서 2중으로 막고있습니다. 음료를 너무 많이 담지만 않으면 넘칠일은 없어요.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간혹 용접부 불량이 있다고하니 구입히 꼼꼼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리저브 블랙 텀블러(트로이)와 비교해보면 두께는 조금 더 두껍고 길이는 조금 짧습니다. 입구는 블랙 텀블러보다 조금 큰수준이라서 손으로 안쪽까지 닦기는 힘들어요.

설명서를 반드시 살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음료를 너무 많이넣으면 잠글때 넘쳐요. 저도 파트너분이 조금 많이 넣어줘서 보니 질질 흐르더라구요..ㅠㅠㅠㅠㅠ

사용후 세척방법도 반드시 살펴보세요. 사용후 패킹은 반드시 분리후 세척하셔야 합니다. 좀 귀찮긴하지만요..

사용시 반드시 읽어봐야할 이유.. 않샌다고 무조건 않새는게 아니라서 잘 확인해야합니다.


파손이 되었을경우 별도로 부품을 구입할수도 있나봐요. 뭐 써모스 JNM제품을 구입해도 상관없긴한것같은데 말입니다.;ㅎㅎ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보온병이나 뚜껑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텀블러 음료 쿠폰을 줍니다. 이걸로 몇가지를 제외하고 공짜로 마실수 있으니 실질적인 보온병의 가격은 조금 내려가게 됩니다.

실제로 여태 20번정도 사용해보니.. 보온병에 밀폐형이라 정말 좋습니다. 처음에 흐르는지 확인하고 안흐르면 막가지고당겨도 상관없으니 정말 간편해요. 게다가 스테인리스 보온병이라 보온, 보냉이 엄청 오래갑니다. 뜨거운 음료를 담았을때 무심결에 막 털어넣으면 화상입어요....;; 뜨거운게 그대로 가거든요.. 아이스 음료의경우 얼음이 정말 하루정도 지속되는듯 합니다.

에스프레소 음료는 뜨겁게 나와서 얼음이 금방없어지지만 일반 아이스 음료들은 차가운게 엄청 오래가요. 지속력은 의심하지않으셔도 될것같아요.

단점이 음료를 마실때 구멍 아래쪽에 음료가 맺혀있는경우가 있어요. 이때 뚜껑을 잘 닫아도 잘못하면 흐를수 있기 때문에 간단히 정리?를해서 다른곳으로 새지않게 하는게 좋아요. 패킹은 구멍만 딱 막아서 다른곳으로 샐수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할때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현재 e-gift item을 스타벅스카드로 자신에게 선물하면 별을 하나씩 줍니다. 그래서 미리 푸딩 3300원짜리를 10개를 구입해서 스타벅스 카드랑 같이 사용하면 별도받을수 있죠..ㅎㅎ 게다가 1만원당 별을 하나씩 더 주니 못해도 15개정도의 별을 받을수 있어요. 할인되는 카드있으면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결제하고 나머지는 할인되는 카드를 사용하면 더 좋고요.!

이렇게 스타벅스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을 살펴봤는데요.! 솔직히 디자인이 아니라면 써모스이름으로 된 JNM보온병을 구입시 더 저렴하게 동일성능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가격 차이는 순전히 디자인값이라고 생각해도 될정도입니다. 보온병 자체로만 본다면 밀폐가능하고 그란데사이즈까지 담을수 있으며 지속력이 우수하기에 밖에서 가방에 넣어다니기 좋은것 같습니다. 하나쯤은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 JNL 골드 헤리티지 보온병 500과 JNM 클래식 화이트 480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