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5/12 단 하루 맥드라이브 이용시 빅맥이 무료!

veneto 2018. 5. 11. 22:19
반응형

오늘 카톡 맥도날드 플친으로 카톡이 왔습니다. 바로 내일 5월 12일 단 하루! 빅맥을 무료로 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이번에 맥드라이브 데이라는 이벤트로 5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빅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매장당 동일 차량 1회에 한하고 조기 소진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먼저 가까운 매장을 한번 찾아봅시다.

맥드라이브 찾기 : http://www.mcdonalds.co.kr/www/kor/findus/thru.do

맥드라이브가 어디인지 찾아볼수 있는데 지역선택으로 시/도선택이 좀 이상합니다.-_- 경기도면 경기도지 왜 경기와 경기도, 대구와 대구광역시, 서울과 서울특별시처럼 나누어놨는지 모르겠네요. 하여튼 잘 선택하셔서 주변에 맥드라이브를 찾아보세요.

이번에 제외매장이 꽤나 많습니다. 한눈에봐도 많아보이죠?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맥드라이브 데이에 제외매장을 보기 쉽게 별도로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맥드라이브 데이 제외매장 보기 : http://www.mcdonalds.co.kr/uploadFolder/promo/20180503/pop_event.jsp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외매장을 좀 더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그 외에 별도의 이벤트로 5월 13일부터 5월 26일까지 아이스커피 미디엄사이즈를 무료로주는 쿠폰을 5월 13일부터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톡 플친 맥도날드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맥드라이브 데이라는 이벤트로 빅맥 단품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안봐도 뻔한 내일 맥드라이브의 모습이 상상이됩니다. 매번 이런 프로모션할때 그랬죠. 차가 무지막히니 되도록 10시 30분에 딱 맞추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일상] - 오늘은 빅맥파티~! 맥도날드 빅맥하나를 단돈 24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