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비 퀴즈이벤트! 빅스비를 사용하신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veneto 2018. 5. 14. 22:28
반응형

빅스비의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빅스비 퀴즈이벤트인데요.! 빅스비의 기능을 퀴즈로 풀어 응모하는방식으로 어찌되었던 당첨확률은 낮겠지만 그래도 빅스비를 사용하시면 한번쯤 참여보세요..ㅎㅎ 참 하루에 1회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빅스비 퀴즈이벤트는 빅스비에게 "빅스비 이벤트 보여줘"라고 말하면 이벤트목록이 보입니다. 거기서 빅스비 퀴즈이벤트를 선택하시면 위의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번 빅스비 퀴즈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5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빅스비 기능을 알려주는 이벤트로 빅스비를 평소에 사용해보셨다면 큰 어려움없는 퀴즈입니다. 경품은 1등이 총 5명에 신세계 백화점 30만원권!, 2등은 총 1000명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 3등은 총 200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2천원권입니다.

제일 하단에 꼭 알아두세요!는 한번쯤 읽어보세요..ㅎㅎ

이제 퀴즈를 한번 해봅시다..ㅎㅎ 퀴즈는 3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는 o,x퀴즈, 2단계는 객관식, 3단계는 주관식으로 단계별 각 3문제씩 총 9문제가 출제됩니다. 제한시간이 한문제당 20초이며 1회이상 오답시 퀴즈가 종료됩니다. 3단꼐까지 응모시 추첨 경품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1~3단계까지 연속으로 참여해야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는 1일 1회만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즉 하루에 한번 참여가 가능하며 1~3단계까지 풀어야 당첨확률이 올라가고 1번틀리면 그날은 더이상 참여할수 없습니다.ㅠ

문제는 게임에 직접참여해보시고! 스테이지 1을 클리어하고 응모권 확인하고 응모하러가기를하면 이름,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이후에는 계속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스테이지 2를 클리어하고 주관식에서 막혀서 ㅠㅠㅠ 떨어졌네요. 오늘하루는 공쳤습니다.. 아직 참여해보신분들 한번 퀴즈풀어보세요..ㅎㅎ

관련글 : [팁] - 다시돌아온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

참 저번에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 결과가 나왔는데 1차~3차까지는 꽝이었다가 4차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가 당첨되었네요..ㅎㅎ 굳이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를 먹지는 않는데 이번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